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편안한 분위기위 와인바 '와인주막차차 교대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편안한 분위기위 와인바 '와인주막차차 교대점'

클로저 2023. 11. 24. 09:01
반응형

 

교대에서 1차먹고, 2차로 맥주한잔 할 곳을 찾아 방황하던 중! 눈에 들어온 와인주막차차🍷

가볍게 입가심하러 들어왔는데요.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멋지네유~

 

 

 

안주메뉴도 상당히 다양했어요!

 

0123

 

 

와인은 잘 몰라서 일행에게 선택을 맡겼습니다😆

 

012

 

 

첫병은 샴페인 같은걸 시켰네요. 직원분께서 열어서 따라주십니다.

황금빛이 아름다웠던 스파클링 화이트와인! 입가심으로 아주 좋았어요.

 

 

 

얼음과 함께 담겨나와 시원했던 올리브!

안주는 치즈플래터를 시켰어요. 역시 와인안주로는 이만한게 없죠~🧀

 

 

 

두번째로는 레드와인을 시켰네요. 역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열어서 직접 따라주셨어요🍷

공간이 넓어서 더 편안했던 와인주막 차차 교대점이었어요👍🏻

 

 

 

캐쥬얼한 와인바인데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게 느껴졌네요~ 안주메뉴가 다양해 1차도 좋고, 2차로 가볍게 입가심하러 가도 좋은 곳이었어요!

 

 

최상급 양고기를 편하게 즐길 수 있었던 '라무진 교대점'

저녁에 고기구워 한잔하고 싶은데 식상한 삼겹살은 싫고. 또 시끄러운 고깃집은 싫고. 어디갈까 하다 교대의 많고 많은 고깃집들 중 찾아간 곳은 바로 라무진 교대점이에요😀 양갈비로 유명한

geotv.tistory.com

 

 

유명한 교대맛집 '교대이층집' 본점에 다녀온 후기 #주차정보

친구들과 교대에서 약속이 있어서 교대이층집 교대본점에 가 보았어요! 3층에 족발전문 교대평상집과 맞은편 2층에 교대갈비집까지 교대시리즈가 몰려있는 곳이에요~😆 교대이층집 옆에 주차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