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유명한 교대맛집 '교대이층집' 본점에 다녀온 후기 #주차정보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유명한 교대맛집 '교대이층집' 본점에 다녀온 후기 #주차정보

클로저 2023. 9. 3. 09:01
반응형

친구들과 교대에서 약속이 있어서

교대이층집 교대본점에 가 보았어요!

3층에 족발전문 교대평상집과

맞은편 2층에 교대갈비집까지

교대시리즈가 몰려있는 곳이에요~😆

 

 

교대이층집 옆에 주차장이 있긴한데요

그리 크지않아서 일찍오지 않으면 금방 만차가 된대요

점심엔 1.5시간, 저녁엔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요👍🏻

 

 

교대이층집 내부는 레트로 끝판왕 인테리어에요😄

뭔가 어릴때 아빠회식 따라가서 본 것 같은 분위기랄까

바형태로 이어진 테이블도 인상적이었고요

직원들이 쓰는 싱크대 디자인도 레트로갬성 뿜뿜🫢

 

 

기본찬은 요렇게 셋팅이 되는데요

파 버섯 꽈리고추 등 구워먹을 야채가 나오는게 좋네요

 

 

국물도 나오는데 저는 국물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지만

국물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배추와 게가 들어가시원한 국물 맛이었어요😋

 

 

처음 시킨건 한정살과 가브리살이었는데요

교대이층집은 동그란 꽃삼겹이 시그니처긴 하지만

꽃삼겹은 마지막에 먹으려구요😅

 

 

고기는 아주머니가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7시정도 되니 자리가 가득차서 웨이팅도 생기고

매장도 제법 시끌벅적해 졌어요😆

 

 

다음에 주문한 메뉴는 통삼겹!

사실 저는 얇은 고기보단 두꺼운걸 좋아해요🤣

 

 

마지막으로 꽃삼겹도 시켜주었습니다~

고기질은 대체로 좋고 맛있었어요!

 

 

교대이층집의 교대본점에 가 보았는데

다른 매장과 큰 차이는 모르겠더라구요😆

아무튼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저녁에는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냉삼전문 '괸당집' 교대직영점 : 맛,가격,좌석,주차,리얼후기,내돈내산

교대에서 고등학교 동창모임! 어디로 갈까 하다가 옛날 생각하며 냉삼을 먹기로 했어유 복고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교대역 냉삼집 '괸당집' 레트로 갬성 뿜뿜하네유 오봉에 나오는 밑반찬 뭐

geotv.tistory.com

 

 

교대역)소고기 무한리필 '감격시대' 가격/분위기/교대맛집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과의 만남 교대역에서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교대역에는 고깃집이 워낙 많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이었는데요 점심 때 한번 와봤는데 괜찮았던 곳이라 저녁에 방문하게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