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당산역 분위기좋은술집 '기와술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당산역 분위기좋은술집 '기와술집'

클로저 2023. 9. 2. 09:01
반응형

1차로 양갈비먹고

2차로 맥주한잔 하러 온 곳

 

 

당산역 허브족발 골목안에 있는

기와술집이라는 곳이에요~

골목에서도 또 골목으로 들어와야 하는 곳!

 

 

숨은 맛집 같은 분위기의 기와술집

기와집을 활용해 꾸민 곳이라 기와술집인가봐요

 

 

예전 기와집의 구조를 그대로 활용했는지

가운데 마당같은 공간이 있고 주변으로

방처럼 몇개의 공간으로 나뉘어 있어요~

 

 

한옥의 분위기에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

술맛 당기는 공간이었습니다 😆

 

 

실내는 연인끼리 와서 술에 취하기 좋아보였고

저희가 있었던 뒷마당 같은 공간은 넓어서 단체도 가능

약간 실내포차의 느낌도 있었네요~

 

 

음식사진은 없지만 안주도 꽤나 괜찮았던 기억이네요!

참고가 되셨다면 공감꾹♡ 부탁드려요😆👍🏻

 

 

 

당산역맛집 '부촌가마솥닭곰탕' 모든메뉴 다 먹어본 후기

오랜만에 당산역에서 술자리가 있었어요!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당산역이죠~😄 오늘은 무엇을 먹어볼까요?! 오늘 만나는 일행이 전에 가봤는데 엄청 맛있고 괜찮았다고 해서 찾아간 곳 바로 부

geotv.tistory.com

 

 

미나리를 실컷 먹을 수 있는 당산역맛집, 미나리삼겹살 솥

저녁에 모임이 있어서 당산역에 다녀왔어요 참 먹을 곳이 많은 당산역이에요! 오늘 갈 곳은 '미나리삽겹살 솥' 솥뚜껑에 미나리랑 삼겹살 구워먹는 집이겠죠? 장사의신 은현장이 좋아할 네이밍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