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2차로 맥주대신와인🍷 오늘와인한잔 교대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2차로 맥주대신와인🍷 오늘와인한잔 교대점

클로저 2023. 8. 31. 09:01
반응형

오늘은 교대에서 한잔했어요~

2차로 맥주나 한잔할까 어디갈까 하다가 찾아간 곳은

 

 

바로 오늘,와인한잔 교대점이에요!

전에도 한번 와본 적이 있는 곳인데

그땐 유럽갬성으로 점심부터 와인을 ㅋㅋㅋ

 

 

실내는 요렇게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좌석은 그리 많지는 않은데요

가운데 긴 테이블은 여럿이 와서 앉아도 좋겠네요😉

 

 

있을 땐 몰랐는데 지금보니 요기 사진이 참 잘나오는 듯?!

 

안주메뉴들, 옆으로 넘기며 보세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좋아요😁

 

01234567

 

와인 메뉴들, 옆으로 넘기며 보세요

와인을 잘 몰라도 설명이 잘 나와있고

당도와 바디감이 점수로 표시되어 있어 좋아요😄

 

012345

 

우리가 처음으로 시켰던 와인

1차에 너무 마셔서 좀 달달한게 당겨 시킨건데

주문할 때 달콤한 와인인데 괜찮냐 물어보시더라구요

와~ 근데 마셔보니 왜 물어보셨는지 알겠더라는 ㅋㅋㅋ

겁나 달아요 설탕넣은줄 ㅋㅋㅋㅋㅋ

프랑스산 뚜에벨 Tu Es Belle

 

 

남자 둘이서 달달한 와인을 마시고 있자니

괜실히 맘이 불편한거 ㅋㅋㅋ

그래도 굴하지 않고 끝까지

와인 한병을 다 비워냈습니다 😉

 

 

안주는 감바쓰를 시켜 주었습니다

아니 배부르다면서 빵까지 다 찍어먹을 일이냐고 😆

 

 

그래도 양이 얼마 안돼서 괜차나유~

치즈는 서비스로 주셨던가 가물가물

 

 

두 번째 병은 달지않은 걸로 선택했어요

이탈리아의 프리미 솔리 산지오베제

깔끔한 뒷맛이 좋았던 것 같아요

사실 술취해서 잘 기억도 안나요 😅

 

 

2차로 왜 와인을 두병이나 깠는지 모르겠는데

아마도 분위기가 좋고 기분이 좋았기 때문일거에요😘

항상 올 때마다 만족하는 오늘와인한잔이네요🍷

 

 

 

다양한 술을 즐길 수 있는 바 - 교대 '김치와 멸치'

1차로 양꼬치집에서 거하게 먹고 2차를 위해 들렀던 곳 교대역 인근 '김치와 멸치'입니다. 같이 간 친구가 이 곳에서 와인을 하나 사두었다고 해서 그걸 마시러 왔어요! 와인바도 아니고 그냥 판

geotv.tistory.com

 

 

냉삼전문 '괸당집' 교대직영점 : 맛,가격,좌석,주차,리얼후기,내돈내산

교대에서 고등학교 동창모임! 어디로 갈까 하다가 옛날 생각하며 냉삼을 먹기로 했어유 복고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교대역 냉삼집 '괸당집' 레트로 갬성 뿜뿜하네유 오봉에 나오는 밑반찬 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