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무로 소세지 부대찌개 '털보스테이크 부대찌개'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충무로 소세지 부대찌개 '털보스테이크 부대찌개'

클로저 2023. 8. 21. 09:01
반응형

 

충무로에서 때우는 저녁한끼

뭘 먹을까 방황하다가 찾아간 곳

털보스테이크부대찌개에요~

꽤 오래전부터 보아왔던 집인데 처음 가보네요😆

 

 

 

모듬구이도 맛있어보이지만 오늘은 날이 아니다..

부대찌개만 시켰습니다.. 아 약주도 한병😅

 

 

 

반찬으로 콩나물과 알감자조림

김치와 오뎅볶음이 나왔네요~

오랜만에 만나는 알감자가 반가웠어요😋

 

 

 

부대찌개가 푸짐해보이네요~

물론 냄비가 깊진 않지만 보여지는 비주얼은 합격이에요!

 

 

 

부대찌개 맛은 햄이 좌우하죠~

튤립햄과 존슨빌소세지? 를 사용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깊고 진한 맛의 햄이 풍미가 좋았습니다😋

 

 

 

부대찌개에 라면사리가 빠질 수 없겠죠

1인 1사리도 가능하지만 자제했습니다🤣

 

 

 

좀 식으라고 한 그릇 떠놓고 한잔짠~

소주한잔 털어넣고 국물 한숟갈 뜨면 크~ 좋아요

 

 

 

야들야들한 소세지도 안주로 좋습니다

깊고 진한 맛의 햄도 자꾸 입맛을 돋우네요

 

 

 

밥 한공기를 다 비웠더니 배부르네요~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음식에 자부심이 있어보이셨어요~

충무로 인근에서 부대찌개가 당기는 분은

털보스테이크부대찌개 한번 들러보세요!

 

 

 

충무로까지 오기 힘드신 분은

집에서 편하고 맛있게 먹는 부대찌개 주문해보세요

아래 사진 클릭시 상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https://me2.kr/yKtrv

"위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초벌한 돼지고기 충무로맛집 '뚱보돼지갈비통고기'

충무로맛집으로 유명한 고기집 뚱보 돼지갈비 통고기! 보통은 그냥 통고기라 부르지요😆 오랜만에 통고기 집에서 저녁약속! 오늘 소주 좀 먹겠네요~ 입구에 이렇게 초벌하는 곳이 있어요 식탁

geotv.tistory.com

 

 

마늘폭탄 '계림닭도리탕' #충무로맛집 #인현시장맛집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오늘 점심도 충무로역 인근에서 해결해 봅니다 언제봐도 참 특이한 건물인 진양상가를 지나 뭘 먹을까 하다가 닭도리탕이 당겨서 찾아간 곳! 바로 인현시장 골목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