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상암동 맥주집 '갓피맥'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상암동 맥주집 '갓피맥'

클로저 2023. 8. 19. 09:01
반응형

 

상암동에서 1차로 한잔먹고

2차로 맥주한잔 하기위해 찾은 곳 '갓피맥'

2층에 자리가 없어서 다시 1층으로 내려왔네요

 

 

 

피자 먹으면 든든하니까 1차로 와도 좋은 곳이에요~

가격도 합리적이라 좋았어요 😄

 

 

 

피자에 맥주 조합이 완전 괜찮더라구요~

단점이라면 배가 좀 부르다는건데

그래도 도우가 얇은 편이라 괜찮았네요😉

 

 

 

저는 가끔 해장으로도 피자를 먹는데요😆

치즈가 잔뜩 들어간 피자나 햄버거를 먹으면

속이 좀 달래지는 기분이더라구요~😋

 

 

떡볶이도 하나 시켜서 먹었어요🥰

 

 

2차로 괜찮았던 상암동 맥주집

갓피맥이었습니다👍🏻

 

 

 

상암동 이자카야🍜'가치'에서 점심식사

상암동에서 혼자 점심! 간단히 해결할 곳을 찾다가 이자카야인데 점심에 여는 곳이 있네요 나가사키 짬뽕 시켰는데 건더기도 많고, 양도 많고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면발도 괜찮았고요.

geotv.tistory.com

 

 

다시 와인에 눈뜨게 해준 '와인스팟 상암점' 🍷

점심으로 느끼한 이탈리안 음식을 먹고 후식으로 입가심 할만한 곳을 찾다 시음행사에 이끌려 들어간 곳 상암동 와인샵 와인스팟 (이럴거면 밥먹으면서 와인을 한잔 시키지 😆) 시음해보라고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