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연탄불에 구워먹는 추억의 근고기 '연탄부락' #삼송맛집 #삼송고기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연탄불에 구워먹는 추억의 근고기 '연탄부락' #삼송맛집 #삼송고기집

클로저 2023. 8. 15. 09:01
반응형

 

오늘 저녁약속은 삼송역이닷!

퇴근하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삼송역

 

 

 

8번 출구로 나와서 뒷골목에 있는

연탄부락이라는 고기집에 왔어요!

(7번 출구가 더 가까운 것 같기도..)

 

 

 

오겹살과 목살이 섞인

근고기가 이 집의 대표메뉴인가봐요!

 

 

 

연탄부락이라는 가게이름에 걸맞게

연탄불에 구워먹는 근고기!

정말 요즘 보기힘든 연탄불이네요~

 

 

 

큰 덩어리로 나오는 고기!

600g 한 근으로 나와서 근고기인가봐요😄

 

 

 

연탁부락이 좋았던게 신선한 야채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왠만한 쌈밥집 못지 않죠?😄

 

 

 

사장님이 틈틈이 고기도 구워주세요!

적당히 먹기좋게 잘라서 익어가는 고기들♡

불판 가운데에서 끓고 있는 멜젓

이게 또 고기맛을 끌어올려 주더라구요~

 

 

 

판을 갈고 다시 한판 더 투입

마치 처음 먹는 사람처럼

그렇게 다시 시작하는거야!

 

 

 

항정살도 시켜보았는데요

항정살이 길쭉하게 잘려져 있는 것만 보았는데

여기는 덩어리로 나와서 아주 독특했어요!

 

 

 

불판도 자주 갈아주셔서 좋았고

야채도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았던 삼송역맛집 연탄부락

 

 

 

오늘도 마무리는 된장밥입니다😘

연탄불에 구워먹는 고기가 별미였던

삼송역맛집 연탄부락이었습니다!

 

 

 

 

이케아고양점 옆 일산한우집 '다빈한우' 리얼후기

비오는 어느 주말 이케아 고양점에 갔다가 친구네 가족들과 한우먹으러 간 곳 '다빈한우 고양본점' 저희는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저희가 나갈 때 쯤에는 꽉 차

geotv.tistory.com

 

 

[삼송/지축] 홍제동 순두부 우동국수

점심을 뭘 먹어야 잘먹었다 소문이 날까~ 하다가 지나는 길에 눈의 띈 식당은 바로 삼송역 앞 '홍제동 순두부 우동국수' 집이에요😉 주차하기가 편해서 좋았어요👍🏻 길건너 헤리엇과 스칸센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