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삼송에서 2차로 맥주한잔 하기좋은 '용산소세지전문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삼송에서 2차로 맥주한잔 하기좋은 '용산소세지전문점'

클로저 2023. 8. 20. 09:01
반응형

 

 

 

1차로 삼겹살을 먹고 2차로 맥주한잔 할 곳을 찾다가

찾은 곳은 삼송역의 '용산 소세지전문점'입니다

 

 

다양한 소세지메뉴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사장님 추천으로 콜드컷 소세지를 시켰어요!

 

 

 

얇게저민 소세지와 함께 토마토와 양파, 샐러드

그리고 제크가 함께 나오는게 특이했어요~

 

 

 

오뎅탕도 곁들여주었습니다~

내가시킨건 아니지만 맥주에 오뎅탕은 좀 아닌듯😆

 

 

 

얇게저민 소세지를 한장 깔고

그 위에 샐러드와 같은 야채를 올려서 싸서 먹어요!

 

 

 

역시 쌈을 좋아하는 한국인 ㅋ

 

다양한 맛이 입안가득 푸짐하게 어우러지는게 좋았어요

 

 

 

소세지 이름이 뭔지 모르겠는데

흔히 먹는 인스턴트 소세지가 아닌

정통 소세지의 느낌이었어요😋

 

 

 

짭짤한 소세지가 맥주안주로 딱이에요~

구워먹는 모듬소세지는 좀 헤비한 느낌이있는데

야채와 곁들여 먹는 콜드컷소세지는

상큼하고 건강한 맛이라 좋았네요👍🏻

 

 

 

연탄불에 구워먹는 추억의 근고기 '연탄부락' #삼송맛집 #삼송고기집

오늘 저녁약속은 삼송역이닷! 퇴근하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삼송역 8번 출구로 나와서 뒷골목에 있는 연탄부락이라는 고기집에 왔어요! (7번 출구가 더 가까운 것 같기도..) 오겹살과 목살이 섞인

geotv.tistory.com

 

 

[삼송/지축] 홍제동 순두부 우동국수

점심을 뭘 먹어야 잘먹었다 소문이 날까~ 하다가 지나는 길에 눈의 띈 식당은 바로 삼송역 앞 '홍제동 순두부 우동국수' 집이에요😉 주차하기가 편해서 좋았어요👍🏻 길건너 헤리엇과 스칸센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