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다시 와인에 눈뜨게 해준 '와인스팟 상암점' 🍷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다시 와인에 눈뜨게 해준 '와인스팟 상암점' 🍷

클로저 2023. 1. 6. 09:01
반응형

점심으로 느끼한 이탈리안 음식을 먹고

후식으로 입가심 할만한 곳을 찾다

시음행사에 이끌려 들어간 곳

상암동 와인샵 와인스팟


(이럴거면 밥먹으면서 와인을 한잔 시키지 😆)

와인스팟
상암동 와인스팟


시음해보라고 한잔 따라주셨는데

띠용 🤪 뭔데 이렇게 맛있는거죠ㅋㅋㅋ

브라운브라더스 모스카토 로사라는 스파클링 와인이었는데요

달달하니 밥먹고 디저트로 딱이었네요 😆

와인스팟
시음 조아~


또 다른 와인도 한잔

와인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와알못이지만

혀는 거짓말을 못하지 😚

맛있는건 귀신같이 앎 ㅋㅋㅋ

오랜만에 와인을 마셔서 그런가 왜 이렇게 맛있죠 😄

와인스팟
달달하이


수 많은 와인이 있었지만

달달한 모스카토 스파클링을 시음해서 그런가

다른건 별로 눈에 안 들어 오더라구요

이날 스파클링에 완전 꽂혔어요 🍷


생각해보니 처녀시절엔 이런거 마니 마셨는데

결혼하고 처음 마셔본 것 같아요 😝

와인스팟와인스팟
어느것을 고를까요


결국 한병 겟! 해왔답니다 😆

나란뇨자 시음 시식에 너무 약한듯

제가 산 와인은

팔라스 모스카토 다스티

이번에 오대산가서 깠네요 😁

와인스팟와인스팟
모스카토 다스티


오랜만에 와인맛에 눈뜨게 한

상암동 와인샵 와인스팟이었어요.


한 동안 마트에서 주로 와인을 샀던 것 같은데요

이런 와인샵은 좀더 종류도 다양하고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와인스팟
상암동 와인샵 와인스팟

 

 

테라스푸너로 분위기 업된 송년회식 🍺

정말 몇년만에 동료들이 모여서 송년회식을 했어요 🍻 오랜만에 다같이 모이니 정말 즐거웠는데요 😄 한창 먹다보니 테라 판촉행사 하시는 분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이런 주류 판촉행사도

geotv.tistory.com

 

 

서초동 곰탕집 '신선옥', 소주를 부르는 한우수육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절로 발걸음이 가는 식당이 있는데요 그 중에 한 군데 바로 서초동의 신선옥입니다! 점심에 가면 주로 곰탕이나 내포탕도 자주 먹고요 여럿이 가면 수육도 한접시 시키는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