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해장하러가서 더 마시고 싶은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해장하러가서 더 마시고 싶은 '양평신내서울해장국'

클로저 2023. 1. 3. 09:01
반응형

경기도 의왕시 서울구치소 앞에 있는

양평신내서울해장국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염창역 근처에 있는 지점을 자주 갔었는데

여기도 지점이 보이길래

반가운 마음에 들어가 보았어요 😋

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
서울구치소 앞 식당


실내가 넓고 깔끔해서 좋네요

약간 이른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
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


모두 해장국으로 주문!

해장국은 만원이네요~

영업시간은 7시부터 21시30분까지!

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
가격 및 영업시간


양평신내해장국에

반주한잔은 참을수 없지~~~~

해장국 나오기전에

미리 한잔씩 장전완료!

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
BANJU


펄펄끓는 해장국 등장!

오랜만에 만나니 참 반갑네요 😆

진하고 개운한 국물이 아주 일품입니다.

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
해장국


제가 좋아하는 선지도 들어있고

우거지와 천엽도 듬뿍 들어있어요

밥을 말려면 미리 좀 건져먹어야 합니다 😄

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
내용물이 충실하다

 

안주삼을 녀석들을

미리 건져서 좀 식혀주고요

소주한잔 재장전

해장하러가서 술을 더 마시게 되는

아주 위험한 해장국집입니다.

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
회색 천엽과 검은색 천엽의 차이는?


테이블에 비치된 고추기름

요 고추기름을 넣으면

해장국의 풍미가 더 좋아져요~

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
고추기름 추가


또 어느 정도 먹다가

이 고추양념을 좀 추가해주면

더 깊고 칼칼한 맛으로 변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
고추양념 추가


해장국 건더기에 반주한잔 하고

국물에 밥말아서 한그릇 비우고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서초동 곰탕집 '신선옥', 소주를 부르는 한우수육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절로 발걸음이 가는 식당이 있는데요 그 중에 한 군데 바로 서초동의 신선옥입니다! 점심에 가면 주로 곰탕이나 내포탕도 자주 먹고요 여럿이 가면 수육도 한접시 시키는

geotv.tistory.com

 

 

최고의 들기름막국수, 과천 '메밀장터' 선바위본점

오랜만에 시간을 내서 과천 선바위역으로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메밀장터라는 엄청 유명한 막국수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평일 점심인데도 차들이 장난 아니었어요😅 이 식당 때문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