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직장인 점심맛집 '은희네해장국' 예술의전당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직장인 점심맛집 '은희네해장국' 예술의전당점

클로저 2023. 1. 2. 09:01
반응형

제주에서 유명하다는 '제주은희네해장국'


제주도에 가봤더니 해장국집이 많더라구요

언제부터 제주도가 해장국으로 유명해진거죠 😁

아무튼 같이 일하는 선배가 이게 먹고 싶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간 '제주은희네해장국 예술의전당점'

제주은희네해장국
제주은희네해장국 예술의전당점


조금 이른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요

점심시간이면 손님이 가득 차는지

테이블마다 이미 셋팅이 다 되어있더라구요

제주은희네해장국
실내


해장국 만원, 내장탕은 12천원


사이드로 양무침도 하나 시켰어요~

돔배고기도 맛있어 보이네요 😄

제주은희네해장국제주은희네해장국
메뉴


밥 양이 조금 적네요

공기밥 추가 무료라고 적혀있군요


남기는 사람이 많은가봐요

나도 좀 남겨야되는데.. 😢

제주은희네해장국제주은희네해장국
반찬


드디에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파가 잔뜩 올라가있네요

파 쳐돌이는 아주 좋습니다 😄

양념이 크게 한숟갈 올려져 있습니다

제주은희네해장국제주은희네해장국
해장국


양념을 다 풀면 너무 짜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칼칼하니 맛있어졌습니다

제주은희네해장국제주은희네해장국
양념과 건더기


내가 좋아하는 선지 😍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맛이 좋네요

사이드로 시킨 양무침은 새콤합니다

샐러드처럼 골뱅이무침처럼 상큼한 맛이었어요

제주은희네해장국제주은희네해장국
선지와 양무침


다진 마늘도 주셨기 때문에

먹다가 중간에 추가해 보았는데요

국물맛의 풍미를 더해주는군요

내가 이거 넣으면 맛있어질 줄 알았다 ㅋㅋㅋ

제주은희네해장국제주은희네해장국
다진마늘


다 먹고 나갈때 보니

기다리는 분들이 제법 계셨어요

인근 직장인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예술의전당 맛집이었네요 😁

제주은희네해장국제주은희네해장국
웨이팅

 

 

[서초] 양대창집 오발탄, 점심메뉴

점심에 종종 찾는 곳, 양대창 전문점 '오발탄'이다. (사실 비싸서 저녁에는 엄두가 안 난다.) 평소에는 양우탕이나 갈비탕을 주로 먹었는데, 오늘은 곱창전골을 먹어보았다. 양우탕이나 갈비탕도

geotv.tistory.com

 

[서초] 안동국시, 우밀가 서초점

날이 쌀쌀해지니 안동국시가 생각나 들렀던 우밀가. 오며가며 자주 봤는데 처음 가보게 됐다. 식당앞에 바로 주차공간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겠다. 가격은 대부분 안동국시집이 가격대가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