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미나리를 실컷 먹을 수 있는 당산역맛집, 미나리삼겹살 솥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미나리를 실컷 먹을 수 있는 당산역맛집, 미나리삼겹살 솥

클로저 2023. 7. 31. 09:01
반응형

 

저녁에 모임이 있어서 당산역에 다녀왔어요

참 먹을 곳이 많은 당산역이에요!

 

 

오늘 갈 곳은 '미나리삽겹살 솥'

솥뚜껑에 미나리랑 삼겹살 구워먹는 집이겠죠?

장사의신 은현장이 좋아할 네이밍

 

 

깰끔하고 모던 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저같은 아재들이 많이 계시네요

 

 

 

요즘 물가 오르는게 살벌하더라구요

지난 겨울에 방문했던 곳이라

가격은 올랐을 수 있겠어요

 

 

 

미나리 상추 파채 김치

야채를 큰 대접에 담아주시네요

 

 

 

우리 앞에 달궈지고 있는 솥뚜껑

손잡이는 없으니 가져갈 생각 하지말라구~

 

 

 

특이한게 김치에 기름이 발라져있어요

타지않게 구울 수 있게 미리 발라두신듯

 

 

 

솥뚜껑 위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삼겹살

관자가 나오는 삼합메뉴를 시켰어요

 

솥뚜껑에 경사가 있기 때문에

기름이 쫙쫙 빠져서 좋네유

 

 

 

 

기분 좋으니까 한잔해~

삼겹엔 소주지만 첫잔은 소맥이 국룰이란다

 

 

 

참소스에 미나리를 적셔서

삼겹살에 곁들이니 좋구만요

사실 저는 미나리 성애자에요🌿

 

 

 

차돌도 한판 시켜주었어요

차돌 맛이야 뭐 말해뭐해

 

 

 

솥뚜껑 가운데는 삼겹에 내어주고

한 귀퉁이로도 금새 익혀내는 차돌박이

 

 

 

냉삼집에가면 꼭 있는 후추

맥코믹후추가 보여 팍팍 뿌려줍니다

 

 

 

나 이제야 후추맛을 알아버렸나봐

모든 음식에 후추만 뿌리면 풍미가 업그레이드👍🏻

 

 

 

미나리도 불판에 구워주었어요

생으로도, 구워서도 미나리는 무조건 극호!

 

 

 

삼합은 뭐 그냥 그랬어요~

고기에 관자에 김치올려 양념콕

그런데 관자맛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계란찜도 나왔습니다~

뚝배기도 크고, 야채대접도 크게크게 나오네요

 

 

 

솥뚜껑에 구워먹는 고기도 좋았지만

미나리 매니아인 저는 셀프바에서 마음껏가져다먹는

미나리가 마음에 들었네요!

 

뭐 그래봤자 그렇게 많이 먹지도 못하지만

그래도 마음이 풍성해지는 기분이랄까 ㅋㅋㅋ

미나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당산역 미나리삽겸살 솥 입니다😋

 

 

 

 

 

당산역맛집 '부촌가마솥닭곰탕' 모든메뉴 다 먹어본 후기

오랜만에 당산역에서 술자리가 있었어요!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당산역이죠~😄 오늘은 무엇을 먹어볼까요?! 오늘 만나는 일행이 전에 가봤는데 엄청 맛있고 괜찮았다고 해서 찾아간 곳 바로 부

geotv.tistory.com

 

 

냉삼전문 '괸당집' 교대직영점 : 맛,가격,좌석,주차,리얼후기,내돈내산

교대에서 고등학교 동창모임! 어디로 갈까 하다가 옛날 생각하며 냉삼을 먹기로 했어유 복고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교대역 냉삼집 '괸당집' 레트로 갬성 뿜뿜하네유 오봉에 나오는 밑반찬 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