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초왕족발'에서 점심부터 족발뜯기 : 메뉴/가격/내돈내산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서초왕족발'에서 점심부터 족발뜯기 : 메뉴/가격/내돈내산

클로저 2023. 7. 9. 09:01
반응형

 

서초왕족발에서 오랜만에

점심회식을 했어요~

저희는 낮술도 한잔 할거라

안쪽에 방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여기 안에 작은 방이 하나있어요 😆

 

 

 

이 집은 점심메뉴로 보통은

보쌈정식을 많이 드시는데요

저희는 회식이라 족발을 시켰어요!

점심에 족발을 드실 경우에는

미리 전화를 주시면 좋다 하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족발 대자!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습니다~

엄청 부드럽고 맛있는 족발이에요

 

 

 

어떤 집은 대자는 뒷발, 중자는 앞발

이런 식으로 파는 집도 있는데

(족발은 앞발이 부드럽고 맛있죠 😋)

이 집은 그런 구분은 없었어요!

 

 

 

이 집은 부침개도 주력 메뉴인데요

점심에는 부추전 밖에 안된다 하네요

하나 시켜서 곁들여 주었습니다!

 

 

 

족발을 먹는데 막국수가 없다?!

있을 수 없는 일이지요~

하나 시켜서 맛나게 나눠먹었네요!

 

 

 

족발하나로 부족해서 보쌈을 시켰어요

족발을 하나 더 먹기엔 너무 물릴 것 같고

이럴 땐 불족발을 시켜도 괜찮은데

매운거 싫어하는 사람이 대다수라 🤣

 

 

 

시원한 멸치국수로 마무리~

술먹고 먹는 멸치국수는 정말 최고!

속이 확 풀리는 맛이네요

오늘도 배 땅땅 두드리며 나왔습니다!

 

 

 

갓 삶은 족발을 냉동하지 않고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어요!

아래 사진 클릭하고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더위에 땀흘리고 나면 생각나는 맛, 함흥냉면 '서초면옥'

제가 냉면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요. 최근에 방문한 서초동 냉면집 세 군데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https://youtu.be/Yb87BbdkB00 세 번째로 방문한 곳은 바로 '서초 면옥'입니다. 간판이 큼직합니

geotv.tistory.com

 

 

북한에서 온 사장님이 운영하는 서초역 평양냉면 '설눈'

오늘 점심은 서초역에서 오랜 벗과 함께 냉면을 먹기로 했어요~ 서초역 근처 냉면집 없냐 묻길래 여기로 오라고 했죠~ 바로 서초역 1번 출구 뒷골목에 있는 평양냉면 전문점 '설눈'입니다! 작년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