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초동 양갈비 양등심맛집 '신강양꼬치' (가격/메뉴/분위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서초동 양갈비 양등심맛집 '신강양꼬치' (가격/메뉴/분위기)

클로저 2023. 7. 6. 09:01
반응형

 

오늘은 후배랑 서초동에서 한잔!

뭘 먹을까 하다가 양꼬치로 메뉴를 정했는데요

후배가 괜찮은 곳이 있다고 해서

한번 들러본 양고기 전문점 '신강양꼬치'

 

 

 

양꼬치와 양갈비가 모두 15,000원

메뉴가 대체로 저렴했어요!

콜키지는 병당 만원을 받고 있네요

 

 

 

양고기는 6개월 미만의 램을 사용 🐑

2001년 신촌에서 시작해

서초동에는 2004년 분점을 냈다고 하시네요!

 

 

 

아늑하면서도 고풍스런 분위기의 실내

어딘가 낯익은 느낌인데요

일본의 오래된 가게 느낌이랄까

 

 

 

여기 양꼬치는 기계가 돌아가는게 아니고

손으로 직접 구워야해요!

귀찮다 느끼실 수도 있지만,

저는 굽는 재미도 있고 좋았어요~

동남아 느낌도 나는 것 같고 😆

 

 

 

반찬으로 나오는 부추무침이 상큼했어요

반찬으로 삶은 땅콩과 짜사이무침이 나와요

양갈비는 한번 초벌을 해서 나왔어요

 

 

양갈비였나 양등심이었나

사실 기억이 안나네요

양등심이었던 것 같기도 해요^^

고기가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서초동 가성비 양고기 맛집인정~

 

 

 

꿔바로우도 시켜보았습니다

바삭하니 맛있게 튀겨져 나왔어요

볶음밥도 먹고싶고 쌀국수도 먹고 싶고

먹고픈게 많은데 배가 너무 부르네요

 

꿔바로우가 나왔을 때 쯤에는

술도 알딸딸하게 취했어요 😵‍💫

맛있게 잘 먹었던 서초동 양고기집

'신강양꼬치' 추천드립니다!

 

 

 

냉삼전문 '괸당집' 교대직영점 : 맛,가격,좌석,주차,리얼후기,내돈내산

교대에서 고등학교 동창모임! 어디로 갈까 하다가 옛날 생각하며 냉삼을 먹기로 했어유 복고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교대역 냉삼집 '괸당집' 레트로 갬성 뿜뿜하네유 오봉에 나오는 밑반찬 뭐

geotv.tistory.com

 

 

교대역)소고기 무한리필 '감격시대' 가격/분위기/교대맛집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과의 만남 교대역에서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교대역에는 고깃집이 워낙 많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이었는데요 점심 때 한번 와봤는데 괜찮았던 곳이라 저녁에 방문하게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