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개방감이 좋은 곳, 마포 제주은희네해장국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개방감이 좋은 곳, 마포 제주은희네해장국

클로저 2023. 7. 21. 09:01
반응형

 

오랜만에 한잔하러 마포에 왔어요😉

위드코로나 이후에는 처음 오는 것 같은데

확실히 활기를 되찾은 모습이네요😄

 

 

 

오늘 방문할 곳은 제주은희네해장국!

1차로 웬 해장국집이냐 싶었는데

여기로 정한데는 다 이유가 있겠지 싶어서

일단 군말없이 가보기로 합니다😆

GS25 편의점 2층에 있어요~

 

 

 

영업시간 09:00 -23:00

제주은희네해장국은 프랜차이즈인데요

요즘 매장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는 예술의전당 앞에서 한번 먹어보았어요!

 

 

 

매장에 들어섰는데.. 우와~!

왜 여기로 잡았는지 바로 납득이 되는 인테리어네요😅

방문당시는 6월이었는데 창문을 전부 열어두어서

시원하고 개방감이 장난아니었어요~

 

 

 

그리고 창문 반대쪽에는 대형전광판이 땋!

거기에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아니 이게 해장국집 인테리어 맞냐고요 ㅋㅋㅋㅋ

그냥 해장국먹으러 들어온 손님들

입을 딱 벌어지게 만들 인테리어네요😅

 

 

 

해장국집이지만 해장국은 잠시 미뤄두고

저희는 술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양무침과 돔베모듬을 먼저 시켰어요~

 

 

 

양무침은 양선지해장국에 들어가는 그 양인데요

이렇게 무침으로 먹으니 상큼하고 좋더라구요

저희처럼 처음에 먹는 것도 좋지만,

술 먹다가 배부를 때 시켜도 좋을 메뉴였어요!

약간 회무침 같기도 한 식감이었네요😆

 

 

 

오늘의 메인인 돔베모둠

돔베고기에 문어숙회, 해초가 셋트로 나와요!

돔베고기는 맛있었는데 문어는 보통이었어요

다음에 오면 돔베고기만 대자로 시킬 것 같아요😄

 

 

 

고기를 굽지 앉아도 되고,

옷에 냄새가 밸 일도 없고,

깔끔하게 한잔 하기에는 좋은 곳이었습니다😆

 

 

 

은희네해장국에 왔으니 해장국도 한그릇 해야하는데

2차갈 배는 남겨둬야 하거든요~

해장국을 먹으면 너무 배가 부를 것 같아서

못먹고 온게 다음날까지 아쉽더라는 😆

 

 

 

직장인 점심맛집 '은희네해장국' 예술의전당점

제주에서 유명하다는 '제주은희네해장국' 제주도에 가봤더니 해장국집이 많더라구요 언제부터 제주도가 해장국으로 유명해진거죠 😁 아무튼 같이 일하는 선배가 이게 먹고 싶다고 해서 일부

geotv.tistory.com

 

해장하러가서 더 마시고 싶은 '양평신내서울해장국'

경기도 의왕시 서울구치소 앞에 있는 양평신내서울해장국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염창역 근처에 있는 지점을 자주 갔었는데 여기도 지점이 보이길래 반가운 마음에 들어가 보았어요 😋 실내가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