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보쌈맛집 '만복국수집 서초점' 야외에서 한잔하기 좋네요~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보쌈맛집 '만복국수집 서초점' 야외에서 한잔하기 좋네요~

클로저 2023. 7. 26. 13:01
반응형

 

저녁에 서초역에서 동료들과 소주한잔

하기 위해 찾았던 만복국수집

항상 사람이 많은 것 같아서

뭐 파는지 궁금했던 곳이에요😆

 

 

 

서초동 보쌈맛집이라 술안주로 딱!

그 밖에도 안줏거리가 다양하게 있네요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참고!

 

 

 

김가루에 단무지, 안주 나왔다 한잔하자!

오늘 좀 달릴 예정이에요~

 

 

 

왜냐하면 요기 야외테이블에 앉았는데

바람도 선선하니 넘 좋더라구요~

보쌈맛집이라더니 땟깔이 좋군요

 

 

 

오징어 잔뜩 들어간 파전도 시켰어요

요기 앉아있으니 서초동 법조타운에

누가누가 지나가나 동향파악 다 되겠네요

완전 길목에 자리잡은 만복국수집!

 

 

 

그래서 항시 사람이 많았나봐요😆

오며가며 눈에 보이니 한번쯤 들어가보게되는 ㅋ

 

 

 

여기 빨간색 파라솔 아래가

우리가 마시던 자리였어요~

화장실 다녀오다 한컷 찍어봤어요 ㅋ

 

 

 

봄가을 선선할 때 이 자리잡으면

술이 술술 들어가니 조심하시길 😆

 

 

 

교대역 단골맛집 '삼식이감자탕' 메뉴/가격/주차

교대에서 점심먹을 일이 있으면 종종 찾는 맛집, 삼식이감자탕이에요☺️ 체인사업도 하시나봐요~ 흥해라 삼식이 ㅋㅋㅋ 이 날은 12시 조금 넘어 도착했더니 약간의 웨이팅 후 입장할 수 있었어

geotv.tistory.com

 

 

교대역)소고기 무한리필 '감격시대' 가격/분위기/교대맛집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과의 만남 교대역에서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교대역에는 고깃집이 워낙 많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이었는데요 점심 때 한번 와봤는데 괜찮았던 곳이라 저녁에 방문하게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