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장충동 족발의 이미지를 바꿔준 '평안도족발집' 찐후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장충동 족발의 이미지를 바꿔준 '평안도족발집' 찐후기

클로저 2023. 6. 23. 09:01
반응형

 

오랜만에 회사사람들과 회식!

오늘 회식장소는

장충동 평안도족발집이에요~ 😚

 

 

 

예전에 장충동에서 족발을 먹었는데

퍽퍽하고 맛 없었던 기억이 있어서

사실 별 기대를 안하고 방문했는데요

 

 

 

그래서 장충동 족발 맛없지않나요

라고 했더니 이 집은

다르다고 하시더라구요~

한번 믿고 가보는걸로 😄

 

 

 

가격은 족발 대자가 5만원!

어떤 집은 대자는 뒷발을 쓰고

중자는 앞발을 쓰는 집도 있는데

여기는 크기에 따라 부위가 다르진 않았어요

 

 

 

저녁 6시 20분쯤 방문했는데요

대기번호를 적었지만 바로 들어갔네요~
이른 시각부터 많은분들이

족발을 뜯고 계셨습니다 😆

 

 

 

저희는 옆에 다른 일행이 있었지만

그래도 방으로 된 곳으로 안내를 받아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었네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동치미

어떤 곳은 맹물같은 곳도 있는데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저희가 시킨 족발 대자입니다~

양이 많아보이진 않았는데

먹어보니 진짜 많지 않았어요🤣

 

 

 

그치만 요즘 물가 감안하면 뭐~

족발은 야들야들 몰캉몰캉

부드러운 식감의 족발이었어요!

 

 

 

간도 딱 적당하니 술안주로 딱!

남자 6명이서 다른거 안먹고

족발 대자로 두개먹고 나왔습니다~

 

 

 

장충동 족발도 맛있지만,

요즘 갓 삶아서 배송도 해주니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네요😋

저렴하게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 사진을 클릭!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충무로맛집 '짬뽕야' 차슈짬뽕

제가 정말 너무나 좋아해서 충무로 근처에 갈 때마다 들르는 곳 바로 동대후문쪽에 있는 '짬뽕야'에요! 짬뽕야는 차슈짬뽕을 전문으로 하는데요 약간 돈코츠라멘 국물을 베이스로 짬뽕을 끓인

geotv.tistory.com

 

 

매장이 깔끔하고 조용해요 : 공릉닭한마리 충무로점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 22년 1월 31일 설 연휴에 방문했던 '공릉닭한마리 충무로점'입니다! 그 전에도 몇번 방문했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았어요. 주변에 닭한마리 집이 몇 군데 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