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숙주나물을 듬뿍 곁들이는 차돌구이 '버그네차돌불고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숙주나물을 듬뿍 곁들이는 차돌구이 '버그네차돌불고기'

클로저 2023. 9. 9. 09:01
반응형

오랜만에 마포에서 한잔! 이 동네에서는 원래 을밀대를 가장 좋아라하지만. 한 여름에는 줄이 너무 길어서 잘 안가게되네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을밀대 인근에 골목안에 위치한 버그네차돌불고기 입니다!

 

예전에도 한번 왔던 곳인데 처음 오는 곳인줄 알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입구에서 이 진실의 입을 보고 와본적 있는 곳이라는 걸 바로 깨달았어요😆 여러분들도 진실의 입을 보고 찾아오시면 되겠습니다!

 

버그네차돌불고기의 대표메뉴는 차돌숙주(20,000원)! 이름만봐서는 어떤 메뉴일지 감이 잘 안 잡히시지요~😅 양주가 많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판매용은 아니라고 하네요. 아마도 사장님이 수집을 하시는 듯?!

 

드디어 나온 차돌숙주구이! 버그네차돌불고기는 데친 숙주와 차돌박이를 함께 구워먹는 음식이에요~😉 정말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참신한 메뉴에요! (제가 차돌 전문점을 안가봐서 그럴지도?😅)

 

차돌의 질도 아주 좋아보였어요~ 아쉽게도 원산지는 확인을 못했네요!

 

잘 익은 차돌과 숙주를 함께 집어들고 요 양념장에 콕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숙주나물이 잔뜩 있기 때문에 따로 쌈을 싸먹을 필요가 없어요~

 

고추장아찌를 잘게 채 썬 반찬도 있었는데요. 고기랑 굉장히 잘 어울렸네요~ 어느 것 하나 평범한 것이 없는 버그네차돌불고기!

 

양념장이 좀 심심하면 이 시치미 같은걸 뿌려서 드셔보세요~

 

차돌은 오래 구우면 질기고 말라서 맛이 없이 때문에, 먹을 만큼만 구워서 바로 드시는게 좋아요😋

 

기본적으로 차돌을 싫어하는 분들은 거의 없겠지만요😄 숙주와 함께 먹는게 특이한 메뉴라 호불호가 좀 갈릴 수는 있겠습니다! 저는 숙주를 실컷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방감이 좋은 곳, 마포 제주은희네해장국

오랜만에 한잔하러 마포에 왔어요😉 위드코로나 이후에는 처음 오는 것 같은데 확실히 활기를 되찾은 모습이네요😄 오늘 방문할 곳은 제주은희네해장국! 1차로 웬 해장국집이냐 싶었는데 여

geotv.tistory.com

 

 

명불허전 '을밀대' 평양냉면

오랜만에 을밀대를 맛보러 다녀왔다. 마지막 방문이 거의 3년도 넘은 것 같다. 게다가 강남점은 처음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 을밀대는 쌍용 플래티넘 빌딩 지하 1층에 있습니다~ 1층으로 들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