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허브족발에서 운영하는 당산역 양갈비맛집 '고구려양고기'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허브족발에서 운영하는 당산역 양갈비맛집 '고구려양고기'

클로저 2023. 9. 14. 09:01
반응형

먹거리가 많은 당산역!

당산에서 오랜만에 한잔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양갈비에요 😄

전에도 한번 와본 적이 있는 '고구려양고기'

 

 

고구려양고기는 당산역에서 유명한

허브족발집 골목에 있어요~

 

 

철판위에서 구워주는 두툼한 양갈비가

고구려양고기의 시그니처 메뉴에요~

 

 

겉이 어느정도 구워지면 이렇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요!

 

 

양파 마늘과 함께 다시 잘 익혀서

고추가 들어간 비법소스에 찍어먹으면 👍🏻

 

 

고구려양고기가 좋은게 고기질이 좋은지

양에서 나는 누린내나 잡내가 1도 없어서

양고기 잘 안드시는 분들도 거부감없이 드실 수 있어요!

 

 

고기 다 먹고 마무리는 고추장찌개!

느끼함을 싹 잡아줘서 좋았네요😄

질 좋은 생양갈비를 먹을 수 있었던

당산역맛집 '고구려양고기'였습니다👍🏻

 

 

줄서는 당산역맛집 '준이네당산양꼬치'

언제나 활기차고 먹거리가 많은 곳 오랜만에 당산역에서 한잔했어요! 오늘 메뉴는 양꼬치였는데요~ 가기로 했던 곳이 7시도 안됐는데 만석이네요😭 예약을 하고올 걸 그랬어요~ 자리가 나길 기

geotv.tistory.com

 

 

미나리를 실컷 먹을 수 있는 당산역맛집, 미나리삼겹살 솥

저녁에 모임이 있어서 당산역에 다녀왔어요 참 먹을 곳이 많은 당산역이에요! 오늘 갈 곳은 '미나리삽겹살 솥' 솥뚜껑에 미나리랑 삼겹살 구워먹는 집이겠죠? 장사의신 은현장이 좋아할 네이밍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