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함바집 느낌의 서초동 식당, 파전나라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함바집 느낌의 서초동 식당, 파전나라

클로저 2023. 12. 8. 09:01
반응형

 

우연한 기회에 들르게 된 서초동의 파전나라! 그냥 전집인 줄 알았는데 내부를 살짝 엿보니 완전 동네 백반집(또는 함바집) 느낌이닷!

오늘은 여기서 한끼 때우기로~

 

 

 

메뉴는 제육이랑 김치찌개를 주문!

기본반찬은 아래 사진과 같은 구성으로 세팅이 된다.

반찬을 보니 김치와 무생채, 오뎅볶음과 감자조림 그리고 고추장아찌 무침이다. 가격이 가격인 만큼 여기서 다 만들었을 것이라고 생각하진 않는다.

 

 

 

먼저 김치찌개 등장! 라면사리도 하나 넣어주었다. 아주 기본에 충실한 진한 맛의 김치찌개였다.

고기가 많이 들어간건 아니지만 김치 자체는 맛이 괜찮았다!

 

 

 

이어서 등장한 제육볶음! 제육도 뭐 가격을 맞추느라 고급육을 쓰지는 못했지만 맛이 괜찮았다. 음식들이 대체로 간이 좋았고 기본에 충실한 맛!

콩비지나 오징어볶음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

 

 

 

식탁 위가 대체로 다 빨간색🥵 외국인들이 보면 좀 기겁할 비주얼일지도?! 계란말이라도 하나 시킬걸 그랬다 ㅋㅋㅋ

기본반찬에 김 정도가 있었어도 괜찮았을듯. 근데 김 없었어도 밥은 두공기 먹었다😋

 

 

순대국맛집 서초동 '인하순대국 아들집'

점심시간이면 늘 줄서는 맛집, 서초동 인하순대국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간판에 아들집이라고 써있는데 엄마집은 어디에 있을까요?😅 순대국 기본 9천원! 만원이하의 메뉴를 보면 그렇게 반가

geotv.tistory.com

 

 

고추장없이 슴슴한 비빔밥 '백화요란 골동반'가격/메뉴/서초맛집/사랑의교회맛집/내돈내산

서초역에 내렸는데 갑자기 당이 떨어져 밥먹으러 멀리가고 싶지 않았어요 😰 그래서 평소에 가려고 봐두었던 백화요란 골동반으로 직행했습니다! 대표메뉴는 골동반과 골동면 저녁에 막걸리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