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순대국맛집 서초동 '인하순대국 아들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순대국맛집 서초동 '인하순대국 아들집'

클로저 2023. 11. 19. 09:01
반응형

 

점심시간이면 늘 줄서는 맛집, 서초동 인하순대국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간판에 아들집이라고 써있는데 엄마집은 어디에 있을까요?😅

 

 

 

순대국 기본 9천원! 만원이하의 메뉴를 보면 그렇게 반가울 수 없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특별하지 않은 날이라 (특)으로 주문했어요. 그러면 오늘도 특별한 하루😍 (뭔 소리여😑)

 

 

 

일찍왔더니 자리가 많이 비어있죠. 하지만 테이블 마다 셋팅된 반찬들을 보면 곧 가득 차게 된다는 걸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저희가 다 먹고 나올 때 쯤에는 대기줄까지 생겼더라구요.

 

 

 

이 집 순대국이 좋은 건 국물이 달큰하니 맛있다는 것. 그리고 무엇보다 순대국에 들어가는 부속고기가 신선하고 잡내가 없어요. 그 이유가 큰 것 같아요.

 

 

 

그런데 특으로 시켰는데도 순대는 두개밖에 안 들어가는군요. 특별히 순대를 선호하는건 아니고 고기를 좋아하긴 합니다만. 순대가 고기보다 많이 비싼가봐요?

 

 

 

이 집만 그런게 아니라 대부분의 순대국집이 그래요. 그래서 저는 주장합니다. 이럴거면 순대국이 아니라 돼지국밥이라고 하자고!

 

 

 

한잔하기 좋은 순대국집, 병천가마솥순대국 #서초동맛집

제가 종종 들르는 서초동맛집 병천가마솥순대국입니다😋 주로 반주한잔 당길 때와서 2층 다락방에서 수육에 한잔하면 좋은데요 여름에는 다락방이 많이 덥더라구요😅 순대국은 9천원 수육은

geotv.tistory.com

 

 

[천안] 신은수참병천순대집 - 병천순대거리

우리 가족 단골집, 신은수 참 병천순대집을 소개합니다. 한동안 바빠서 잘 못 갔는데, 평소에는 거의 한 달에 두 번은 가는 것 같네요^^ 신은수 참 병천순대 집은 병천순대거리 입구에 있어서 복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