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최상급 양고기를 편하게 즐길 수 있었던 '라무진 교대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최상급 양고기를 편하게 즐길 수 있었던 '라무진 교대점'

클로저 2023. 10. 30. 09:01
반응형

저녁에 고기구워 한잔하고 싶은데 식상한 삼겹살은 싫고. 또 시끄러운 고깃집은 싫고. 어디갈까 하다 교대의 많고 많은 고깃집들 중 찾아간 곳은 바로 라무진 교대점이에요😀

 

양갈비로 유명한 프랜차이즈인 라무진 교대점! 이렇게 앞에서 화로에 구워주는게 특징이에요~ 고기는 대표메뉴인 프렌치랙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피클과 간장양념이 세팅되고요.

 

1등으로 와서 처음엔 우리 테이블 밖에 없었거든요. 직원 두분이 달려들어 구워주시니 엄청 대접받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간장양념에는 고추를 넣어주면 매콤한게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아요! 양념찍고 고추하나 올려서 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딱 알맞게 구워서 잘라서 올려주시니 저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구운 야채도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시간이 지나니 자리가 금새 꽉찼어요. 일찍오길 잘한 것 같네요~ 저희빼고 모두 예약손님이었다니.. 방문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고기를 먹다가 중간쯤 시킨 마늘밥! 찰밥같이 쫀득하고 짭짤한게 맛나요~

 

오뎅탕도 추가해서 뜨끈한 국물을 곁들여주니 아주 좋았습니다! 라무진은 어느 지점이나 다 비슷한 것 같은데요. 교대점도 고기질이 아주 좋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교대서초 족발맛집 '서초왕족발 2호점'

오늘은 교대역에 제가 자주가는 족발집을 한군데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서초왕족발인데요! 교대역과 서초역 사이에있어요~😆 점심에는 보쌈정식을 파는데요. 이게 가성비가 괜찮습니다. 아,

geotv.tistory.com

 

 

유명한 교대맛집 '교대이층집' 본점에 다녀온 후기 #주차정보

친구들과 교대에서 약속이 있어서 교대이층집 교대본점에 가 보았어요! 3층에 족발전문 교대평상집과 맞은편 2층에 교대갈비집까지 교대시리즈가 몰려있는 곳이에요~😆 교대이층집 옆에 주차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