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교대서초 족발맛집 '서초왕족발 2호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교대서초 족발맛집 '서초왕족발 2호점'

클로저 2023. 10. 25. 09:01
반응형

오늘은 교대역에 제가 자주가는 족발집을 한군데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서초왕족발인데요! 교대역과 서초역 사이에있어요~😆

 

점심에는 보쌈정식을 파는데요. 이게 가성비가 괜찮습니다. 아, 물론 점심에도 족발을 먹을 수 있긴한데요. 준비하는 시간이 있어서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한대요.

 

보쌈정식을 시키면 이렇게 반찬이 세팅이 되요~

 

그리고 이렇게 보쌈과 무말랭이 김치가 1인당 한접시씩 나옵니다. 여기에 막걸리 한잔 하기에도 딱이죠?🤣

 

도토리묵 무침까지 나오니.. 막걸리를 안시킬 수 없어서 반주로 한잔 했어요😎


저녁에도 찾은 적이 있는데요. 여러가지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왕모듬세트에요~

 

왕족발과 보쌈, 불족과 생굴이 나오는데, 생굴은 아마 여름에는 안 나오지 싶어요😅 이것저것 다 맛볼 수 있으니 딱좋죠?!

 

그치만 저는 역시 족발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새우젓 올려먹고, 마늘이랑 같이 쌈싸먹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족발🐷

 

막국수도 달콤하고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이렇게 비닐장갑끼고 손으로 비벼줘야해요😋

 

먹다보니 술이 얼큰하게 올랐는데요😵‍💫 메뉴에 국수가 있더라구요?! 와, 이게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배가 부른데도 술술 넘어가고, 뜨끈한 국물이 속을 확 풀어주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서초왕족발 2호점이고요, 1호점이 바로 앞 지하에 있나봐요😄 교대역 서초동에서 족발 드실분들은 서초왕족발 한번 가보세요~ 술먹기 좋아요!

 

 

 

 

 

유명한 교대맛집 '교대이층집' 본점에 다녀온 후기 #주차정보

친구들과 교대에서 약속이 있어서 교대이층집 교대본점에 가 보았어요! 3층에 족발전문 교대평상집과 맞은편 2층에 교대갈비집까지 교대시리즈가 몰려있는 곳이에요~😆 교대이층집 옆에 주차

geotv.tistory.com

 

냉삼전문 '괸당집' 교대직영점 : 맛,가격,좌석,주차,리얼후기,내돈내산

교대에서 고등학교 동창모임! 어디로 갈까 하다가 옛날 생각하며 냉삼을 먹기로 했어유 복고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교대역 냉삼집 '괸당집' 레트로 갬성 뿜뿜하네유 오봉에 나오는 밑반찬 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