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약수역맛집 아구찜맛집 '미스터아구' 약수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약수역맛집 아구찜맛집 '미스터아구' 약수점

클로저 2023. 12. 12. 09:01
반응형

 

오늘 저녁은 약수역에서 한잔~ 얼마만에 저녁약속이냐 ㅋ

약수역 9번출구로 나오니 다산마을 상가거리 간판이 보이네요. 이쪽에 먹을 곳이 많은가봐요? 약수역은 잘 안와봐서 몰라요😅

 

 

 

오늘 약속장소인 '미스터아구'는 6호선 약수역 8번출구 코앞에 있어요. 저는 3호선을 타고와서 9번으로 나왔지만요😆

진짜 역 출구에서 5초 컷이네요 ㅋㅋㅋ

 

 

 

새로 생겼는지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았던 미스터아구!

주력은 아구메뉴지만 해물찜도 있고요~ 점심 식사메뉴도 구성이 괜찮네요.

 

 

 

먼저 도착한 일행이 미리 음식을 시켜놓았어요~ 배고팠는데 도착해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는 ㅋㅋㅋㅋ

아구맑은탕과 아구찜을 (중)자로 시켰는데 둘다 5만5천원이에요. 아구찜을 자주 안 먹어봐서 싼건지 비싼건지 감이 안오네요~

 

 

 

기본반찬으로는 미역국과잡채, 샐러드, 튀김 등 7~8가지가 나오네요. 이 정도면 반찬도 괜찮은 것 같아요.

메뉴가 나오기전에 반찬으로 소맥한잔 하기도 좋은 구성😋

 

 

 

아구찜(중) 55천원! 맵기조절이 가능한지 모르겠는데 저는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미더덕도 많이 들어있고요~

콩나물만 잔뜩 들어있지 않고 살이 많은 아구찜이었어요!

살코기 부위와 미끈거리는 껍질(?)부위가 적절히 섞여 있었어요.

 

 

 

아구맑은탕(중) 55천원! 이건 정말 와.. 술을 먹으면서 술이 깨는 음식이에요. 복어지리가 생각나는 맛. 국물이 엄청 진하고 시원했어요~

아구찜 다 먹고 마지막에 해장느낌으로 먹으려 했는데 일행들이 많이 먹어서 얼마 못먹은게 아쉽더라구요🤣 좀 더 일찍 공략했어야했는데 ㅋㅋㅋ

 

 

 

아구찜, 아구맑은탕, 소주맥주 8병 해서 셋이서 15만원 결제하고 나왔네요. 먹다보니 손님이 우리 테이블 밖에 없었는데요. 22시까지니 천천히 먹고 가라고 해주셨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시더라구요! 🥰

 

 

 

 

유튜버드론 여행용드론 추천 : dji mini3 pro 첫비행 후기

럭키아빠의 생일에 선물로 받은 dji mini3 pro 드론! 빨리 날려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집 근처에서는 날릴만한 곳이 없어서 주말이 오기만을 손꼽아기다렸는데요😆 주말에 김포에 올 일이

geotv.tistory.com

 

저렴하고 맛있는 '동대닭한마리' #충무로맛집 #동국대맛집

오랜만에 충무로에서 한잔 하기로 한 날 어디를 갈까하다 찾은 곳은 바로 동국대 후문쪽에 있는 닭한마리집 충무로맛집 '동대닭한마리'에요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학생들도 많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