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약수역맛집 한잔하기좋은곳 '약수포차'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약수역맛집 한잔하기좋은곳 '약수포차'

클로저 2023. 12. 13. 09:01
반응형

 

약수동에서 한잔하는 날~ 2차로 방문한 곳은 바로 약수포차에요! 포차를 좋아하는 후니형의 픽! 😆

밖에서 봐도 딱 술쟁이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죠?

 

 

 

실내는 요런 느낌~ 주황색 포장에 둥근 스댕테이블, 은은한 백열등에 노출 콘크리트.

기냥 막 취해서 비밀얘기 다 털어놓고, 고백하고😍, 의형제 맺고 그러고 싶은 분위기! ㅋㅋㅋ

 

 

 

일단 후니형이 먹고 싶어했던 고추장찌개와 지니형의 선택, 먹태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1차를 잔뜩 먹고 왔기 때문에 저도 간단한 먹태가 더 끌렸어요😋

 

 

 

냉장고 뒤쪽이 주방인가봐요~ 바닥이나 테이블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던 매장 컨디션이었어요!

 

 

 

기본안주로 나온 국물~ 소주로 달렸으면 먹어보았을텐데. 2차도 소맥으로 가서 손도 안 댔네요😅

 

 

 

먼저 나온 먹태안주! 먹기좋게 잘 손질해서 내어 주셨어요~ 껍질이 튀김처럼 바삭바삭한게 굿👍🏻

 

 

 

후니형이 추억의 음식이라며 그토록 찾던 고추장찌개~🌶 그런데 여기 진짜 고추장찌개 맛집인가봐요?!

저는 고추장찌개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안주가 대체로 깔끔하고 맛있었던 약수포차! 나름 동네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원래 이 정도에서 마무리를 했어야 했는데.. 필받아서 대중교통은 포기하고 택시를 타고 가기로 했고요 🚕

그러면서 추가로 주문한 안주가 바로 치즈토마토! 별거 없어 보이지만 가운데 샐러드가 간간한게 토마토랑 같이 먹으면 술안주로 좋더라구요~😋

그리고 토마토가 숙취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술안주로 아주 좋은 메뉴였어요🍅

 

 

 

그리고 함께시킨 석화까지~🦪 저는 너무 배가불러서 먹지 않았지만 다들 엄청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

약수역 근처에서 2차로 한잔할 곳 찾으신다면 약수포차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유튜버드론 여행용드론으로 최고인 dji mini3 pro 개봉기

평소 드론을 하나 사고 싶었지만 이리저리 재고 고민하고 있던 럭키아빠. 원래 럭키네 구독자 1000명이 넘으면 기념으로 사려고 했었는데요😅 드론을 갖고 싶어했던 걸 기억했던 럭키엄마가 생

geotv.tistory.com

 

 

겨울제철 석화찜은 이렇게 먹어야 제맛! 🦪

동네 친구가 시댁이 남해안이라 석화를 잔뜩 보내줬다고 저희도 한가득 나눠줬어요 😍 제가 원래 익힌 굴은 별로 안 좋아했는데 이날 석화찜에 한번 도전해 보았어요! 아니 그런데 이게 왠걸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