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병천순대맛집 '신은수참병천순대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병천순대맛집 '신은수참병천순대집'

클로저 2023. 12. 25. 12:01
반응형

 

순대로 유명한 천안 병천! 병천으로 들어가는 초입에 위치한 신은수참병천순대에서 아침겸 점심을 먹었어요~

 

 

 

기본 상차림~ 김치가 무려 세종류나 나오네요😆 종류는 계절에 따라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상도 많이 받고, 티비에도 많이 나온 유명한 집!

하지만 그것보다 저는 여기가 주차가 편하고 넓고 깔끔해서 좋아요😅

 

 

 

순대국 등장~ 소고기국밥과 소머리국밥, 콩나물 국밥도 있어요! 순대볶음도 파는데 안 먹어봤네요.

 

 

 

순대국에 반주 한잔이 빠질 수 없죠.

살얼음이 껴있는 꽁꽁언 소주잔을 내어주시네요😄

 

 

 

순대국 조기교육으로 이제는 먼저 순대국을 먹으러 가자고하는 럭키!🤣 어린이용 식기와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요렇게 생긴 병천순대가 들어있답니다~

추가반찬은 셀프로 가져다먹는 시스템이에요!

 

 

 

옆에는 아우내 독립만세 기념공원이 있어 밥먹고 한바퀴 둘러보고 산책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천안 '두반콩손두부' 콩비지와 수육정식추천

바람도 쐴 겸 밥먹으러 태조산 입구에 왔어요~ 맛있는 식당과 카페가 많은 태조산 입구⛰️ 오늘 찾은 곳은 두반콩 손두부라는 두부집이에요~ 뒤쪽으로 주차장이 엄청 넓더라구요! 두반콩 손두

geotv.tistory.com

 

 

산더미처럼 쌓아주는 해물짬뽕 - 천안 중식당 '중원'

천안에 가면 가끔 들르는 중식당 중원이에요 태조산 입구에 있어서 주변은 한적한 분위기에요~ 🗻 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어요 😆 중식당이지만 해산물 수조가 입구에 크게 설치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