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국물이 좋았던 '대성닭한마리' 충무로맛집 닭한마리맛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국물이 좋았던 '대성닭한마리' 충무로맛집 닭한마리맛집

클로저 2023. 12. 27. 12:01
반응형

 

일요일 도심에는 문연 식당이 별로 없는데요. 충무로 인근도 썰렁하더라구요~🍃

다행히 문연 곳이 몇군데 있어서 가보았는데, 인근 영락교회가 예배를 마친 시간인지 식당안은 사람들로 북적였어요😅

 

 

 

제가 찾아간 곳은 바로 대성닭한마리! 저희는 4인분을 주문했는데요. 1인분에 만천원 꼴이네요~

 

 

 

부글부글 끓어오를 때까지는 뚜껑을 덮어주어야해요~ 이 집의 역사가 느껴지는 냄비뚜껑이네요😅

 

 

 

끓기시작해서 뚜껑을 열어주었어요~ 이때부터 떡은 먼저 건져먹어도 돼요😋

 

 

 

닭똥집(모래집)도 들어가네요~ 원래 들어갔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먼저 건져낸 떡볶이떡 ㅋ 잘 익어서 아주 야들야들한게 식감이 좋아요😄 야채와 고기는 속까지 익으려면 좀 더 푹 익혀주어야해요!

 

 

 

이 집은 국물이 정말 진국이에요~ 시원하고 진한 국물이 자꾸만 숟가락을 들게 만듭니다😘

닭고기를 열심히 발라먹고 마무리로,

 

 

 

칼국수까지 끓여먹었답니다😁 국수랑 볶음밥 정말 필수인데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못 먹은게 너무 아쉬워요~

여러분들이 저 대신 꼭 드시고 와주세요♡

 

 

 

저렴하고 맛있는 '동대닭한마리' #충무로맛집 #동국대맛집

오랜만에 충무로에서 한잔 하기로 한 날 어디를 갈까하다 찾은 곳은 바로 동국대 후문쪽에 있는 닭한마리집 충무로맛집 '동대닭한마리'에요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학생들도 많

geotv.tistory.com

 

 

매장이 깔끔하고 조용해요 : 공릉닭한마리 충무로점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 22년 1월 31일 설 연휴에 방문했던 '공릉닭한마리 충무로점'입니다! 그 전에도 몇번 방문했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았어요. 주변에 닭한마리 집이 몇 군데 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