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일본라멘맛집 #서래마을맛집 '산쪼메 서래본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일본라멘맛집 #서래마을맛집 '산쪼메 서래본점'

클로저 2023. 10. 28. 09:01
반응형

서래마을을 지나다니다 보니 산쪼메가 자리를 옮겼더라구요?!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방문해 보았네요😉

 

일본라멘 전문점 산쪼메의 본점이 자리잡고 있는 서래마을! 이사간 곳은 큰길가라 더 눈에 잘 띠는 곳이에요~ 입구는 화살표를 따라서 들어가야해요!

 

새건물로 이전을 해서 당연히 더 넓어졌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매장넓이는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아 당황쓰ㅋㅎㅋㅎ

 

런치타임에는 라면 주문시 미니덮밥이 3000원이에요!

키오스크에서 셋트로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이전하고 나서 크게 달라진 점은 주문을 키오스크로 해야한다는거! 점심에 손님이 몰리는 집이라 이렇게 키오스크로 하면 일손을 훨씬 덜 수 있겠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미니덮밥 가쿠니동인데요! 사진은 밥위의 고기가 뭔지 잘 모르게 나왔네요😅 라면 먹기전에 일단 나마비루 한모금 했습니다🍺

 

이건 친구가 시킨 미니 규동과 돈코츠라멘🍜 미니규동은 고기에 입혀진 불맛이 참 좋았어요! 돈코츠라멘의 면발은 일본에서 먹던 그 면발이군요~

 

요건 제가시킨 산쪼메 라멘! 그냥 돈코츠보다 국물색이 좀 더 진한게 특징이에요~

 

면발은 돈코츠라멘과 다르게 약간 칼국수 면처럼 납작하고 굵은 면발이었네요🍜

 

차슈도 한조각 올라가고~ 계란은 반숙이에요🥚 숙주도 많이 들어간 산쪼메라멘! 국물은 약간 짭짤한 편이에요~

 

사이드로 군만두도 시켰는데 별 기대 안했는데 엄청 맛있었네요😆

 

서래마을) 만두전골맛집 '토박이' #국립중앙도서관맛집

가을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9월의 어느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찾아간 곳, 바로 서래마을에 있는 '토박이'입니다😄 누군가 맛있다고 얘기해줘서 언제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그 날이 바

geotv.tistory.com

 

 

서래마을밥집) 감자국이 유명한 청실홍실 #서래마을맛집 #성시경의먹을텐데

내가 사랑하는 서래마을 감자국 맛집 청실홍실! 성시경의 먹을텐데에 나온 이후 손님이 부쩍늘어서 일찍 도착하지 않으면 무조건 웨이팅이다😭 바로 앞 파리 15구공원을 서성이는 사람이 많다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