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오랜만에 찾은 교대역 평양냉면 '우밀면옥'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오랜만에 찾은 교대역 평양냉면 '우밀면옥'

클로저 2023. 9. 13. 09:01
반응형

오랜만에 우밀면옥 교대점을 찾았습니다! 올해 서초 교대 인근에 냉면집 왠만한 곳은 다 가본 것 같은데요. 우밀면옥만 못가봐서 일부러 찾아왔네요😅

 

오랜만에 왔더니 실내가 많이 바뀌었어요! 창가에 있던 제면기도 없어지고, 홀은 넓어지고 대신에 룸이 줄어든 것 같네요~

 

저는 평양냉면을, 같이 간 친구는 안동국시를 시켰습니다! 술안주 할 녹두전도 반짜리로 하나 시켜줬고요~ 평양냉면은 어느새 15,000원이 됐네요😆

 

오늘 약주는 막걸리입니다!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하여 시킨 지평막걸리~ 저는 주로 서울막걸리만 먹지만, 지평도 맛있었네요😋

 

안동국시를 시켜서 깻잎김치도 나왔어요~ 역시 안동국시집 깻잎김치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습니다😍

 

그런데 냉면반찬으로 나온 무김치는 뭐가 잘못된건지.. 씹는 식감이 없이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말씀드려서 바꿨더니 좀 나아졌어요. 

 

날씨가 쌀쌀해지면 안동국시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죠~☺ 교대역 인근에는 우밀면옥이 있고, 서초역 인근에는 우밀가가 있는데 두군데 모두에서 안동국시를 먹을 수 있어요~

 

냉면이 나왔습니다~ 면이 좀 덜 빨렸나.. 약간 끈적이는 식감이 있어서 그 부분은 좀 별로였네요😭 예전에 왔을 때는 참 맛있게 먹었는데..

 

고명으로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편육, 계란 반쪽이 올라가네요~

 

가벼운 느낌의 육수가 개운하네요~ 메밀면수에서 나는 향도 약간 느껴졌어요! 면의 식감은 적당히 쫄깃하여 나쁘지 않았습니다~

 

후식으로 나온 식혜, 입가심까지 하고 나왔습니다😄

 

룸이 다 없어지진 않고 몇개 남아있어요. 룸에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https://bit.ly/3P0ogAJ

"위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서초역 평양냉면맛집 '동신명가' #떡갈비맛집

여러분, 서초역에는 0번출구가 있는거 아시나요?😄 바로 지하철과 연결된 동일하이빌 건물 뒷편출구가 비공식적으로 0번출구랍니다😆 문 위에 0번출구라고 써있어요 ㅋㅋㅋ 서초역 0번 출구를

geotv.tistory.com

 

 

서초동 평양냉면 전문점 '설눈' : 가격,분위기,메뉴

이제 며칠있으면 7월이네요! 😎 얼음 동동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는 계절 ☀️ 럭키아빠가 종종 찾는 냉면집 서초동의 '설눈'을 소개해 드릴게요😁 평양냉면 전문점 설눈은 평양에서 3대째 냉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