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안동국수맛집 '소연' 서초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안동국수맛집 '소연' 서초점

클로저 2023. 8. 2. 09:01
반응형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나서☔

너 (=막걸리)를 찾아서 들어간 곳은 바로

 

 

서초동에 안동국시 전문점 소연🍜

엘베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되요

 

 

 

바로 앞에도 안동국시 집이 있는데

두군데 다 오래동안 영업하고 있는

용호상박 관계인가봅니다😆

 

 

 

깔끔한 인상의 식당입구네요

따로 예약은 하지않고 방문했어요

 

 

 

가운데는 테이블이 있는데 파티션이 높게 되어있고

안쪽으로 룸도 몇개 있어서 모임하기 좋은 분위기군요

 

 

 

정식도 있고 맛있는 메뉴가 많았지만

점심이라 녹두전과 식사만 주문했어요

 

 

 

이모가 제 마음을 읽은걸까요☺

일단 녹두전이 먼저 나왔네요😄

 

 

 

이제 이 녀석을 마실 수 있겠어요😉

싸움나지 않게 정량배식!

 

 

 

겉바속촉 녹두전인데 두툼해서 좋았어요~

어디라 말은 못하지만 두께 너무한 곳이 있어 실망ㅠ

 

 

 

같이 간 친구는 만둣국을 시켰네요

안동국시 집에서 국수를 시켜야지 하면

꼰대 인증이에요🥲

 

 

 

저는 안동국시를 시켰습니다 😆

익숙한 비주얼의 안동국수

 

 

 

사골국물 베이스의 국수이기 때문에

파랑 후추랑 팍팍 뿌려주셨네요~

 

 

 

만두도 한알 적선받았습니다

만둣국 잘시켰네 ㅋㅋㅋ

이렇게 오늘도 뱃살이 늘어갑니다

 

 

 

무난하게 맛있는 안동국수였어요

안동국시엔 역시 깻잎김치죠?☺

깻잎도 신선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디~😋

 

 

 

서초동 평양냉면 전문점 '설눈' : 가격,분위기,메뉴

이제 며칠있으면 7월이네요! 😎 얼음 동동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는 계절 ☀️ 럭키아빠가 종종 찾는 냉면집 서초동의 '설눈'을 소개해 드릴게요😁 평양냉면 전문점 설눈은 평양에서 3대째 냉면

geotv.tistory.com

 

 

고추장없이 슴슴한 비빔밥 '백화요란 골동반'가격/메뉴/서초맛집/사랑의교회맛집/내돈내산

서초역에 내렸는데 갑자기 당이 떨어져 밥먹으러 멀리가고 싶지 않았어요 😰 그래서 평소에 가려고 봐두었던 백화요란 골동반으로 직행했습니다! 대표메뉴는 골동반과 골동면 저녁에 막걸리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