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뉴코아강남점 짬뽕맛집 '초마' #반포맛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뉴코아강남점 짬뽕맛집 '초마' #반포맛집

클로저 2023. 8. 26. 09:01
반응형

 

 

뉴코아강남점 지하 푸드코트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던 뉴코아강남점👍🏻

 

 

 

초마짬뽕은 본관 지하 1층에 있어요

1층 구경도 안하고 바로 지하로 직행~

늦게가면 줄 설까봐요 ㅋ

 

 

 

지하푸드코트에 두끼도 있고, 스테이크집도 있고

칼국수 만두 비빔밥 등 맛있는게 많아보였어요😋

 

 

 

꽤 큰 매장규모를 자랑하는 '초마'

좌석이 넓어서 쾌적한 식사가 가능해요~

 

 

 

초마가 재료를 불에 볶는다는 뜻이었군요~

일찍왔더니 다행히 자리는 널널했어요!

먹고 나올 때되니 꽉 차더라는..

 

 

 

짬뽕과 탕수육을 시켜주었습니다!

짬뽕은 흰색과 빨간색 중에서 고를 수 있어요~

짬뽕 11,000원 / 탕수육 19,000원

 

 

 

따뜻한 차와 단무지도 준비되어 있네요~

 

 

 

먼저 탕수육이 나왔는데요!

배달탕수육처럼 소스를 완전히 따로 주셨어요~

주방장님은 찍먹파?ㅋㅋ

 

 

 

오! 한입 베어물어보고 놀랐습니다!

고기기 두툼하면서 부드럽고,

튀김옷은 고소하고 바삭했어요~

 

 

 

드디어 등장한 초마짬뽕

흰색을 선택했지만 고추가 들어가 맵다고해요

 

 

 

먼저 국물을 떠 먹어보았는데요!

느끼하지않으면서도 깊은 국물맛이 일품이었어요👍🏻

어제 술은 안먹었지만 해장되는 맛~

묘하게 중독성이 있는 국물입니다!

 

 

 

짬뽕에 들어간 오징어는 칼집을 잘게 많이 내어서

굉장히 부드럽고 먹기가 좋았어요!

 

 

 

통통한 새우도 하나 들어있네요🦐

이것저것 잡다한 해물없이 오징어하나로 끝낸 느낌이에요

골라먹는 재미는 없지만 아쉬움이 느껴지지 않았던건

오징어도 잔뜩 들었고 또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에요

 

 

 

면은 뭐 그냥 기계로 뽑은 매끈한 면이었습니다

 

 

 

최근에 먹어본 중식당 중 가장 맛있었던 '초마'

이 짬뽕은 또 생각날 것 같네요😆

 

 

 

식당이용시 무료주차도 가능하니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가족모임 단골집 '산들해 반포점'

지난 어버이날, 가족 식사를 위해 산들해 반포점에 다녀왔어요. 산들해 반포점은 '래미안 퍼스티지 '상가 지하에 있어요. 코스로 나오는 '목향' 한정식과달리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산들해' 입니

geotv.tistory.com

 

 

서래마을 이탈리안 버거&파스타 '시실리' 리얼후기

간만에 서래마을 나들이~ 항상 새로운 곳을 가보길 즐기는데요 블로그를 위해서? (약간 인정 ㅋ) 오늘은 서래마을의 이탈리안레스토랑 시실리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 서래마을 메인로드에 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