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초동맛집 대만음식점 '샤오짠'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서초동맛집 대만음식점 '샤오짠'

클로저 2023. 7. 22. 09:01
반응형

 

맨날 먹는 식상한거 말고

뭐 좀 색다른게 없을까?

고민하다가 찾아가본 곳!

서초동에 있는 샤오짠 입니다😄

 

 

 

원래 한번 오려고 벼르던 곳이었는데

드디어 방문해보게 되었네요😆

실내에 테이블이 10개정도 되는 것 같아요

11시반이 넘으니 손님이 꽉 찼어요😅

 

 

 

우육면과 탄탄면이 주력메뉴인 샤오짠

후기를 보니 만두종류도 맛난다더라구요~

저희는 우육면과 탄탄면을 하나씩 시켰는데요

루로우판이라는 고기덮밥이 같이나오는

세트로 주문했어요😄

 

 

 

반찬은 양념한 짜사이와 단무지

그리고 다진마늘을 주는게 독특하네요~

어떤 음식이든 마늘을 넣으면 풍미가 배가되죠👍🏻

 

 

 

와~~루로우판이 먼저 나왔네요~

밥에 올라간 고기가 약간 장조림 같기도 하고

적당히 짭짤한게 맛있었어요 😋

대만 다녀온지 10년은 되었지만

왠지 대만에서 먹어본 것 같은 향도 좋았어요😆

 

 

 

친구가 시킨 우육면!

대만하면 역시 우육면이죠 😉

국물을 좀 떠먹어 봤는데요

좀 더 비싸서 그런가 역시 맛있네요 ㅋㅋㅋ

 

 

 

이건 제가시킨 탄탄면!

탄탄면도 맛은 있었는데요

처음에 맛 본 우육면 국물이 자꾸 생각나😆

국물이 걸쭉하고 진한 탄탄면입니다!

 

 

 

고수는 기본으로 들어가있지 않은데요

원하는 분은 요청하면 가져다주세요~

 

 

 

양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남자분들은 세트드시면 든든하게 드실 수 있고

양이 적은 분들은 면만 드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

 

 

 

탄탄면에도 이런 고기가 엄청 들어있어요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추장없이 슴슴한 비빔밥 '백화요란 골동반'가격/메뉴/서초맛집/사랑의교회맛집/내돈내산

서초역에 내렸는데 갑자기 당이 떨어져 밥먹으러 멀리가고 싶지 않았어요 😰 그래서 평소에 가려고 봐두었던 백화요란 골동반으로 직행했습니다! 대표메뉴는 골동반과 골동면 저녁에 막걸리

geotv.tistory.com

 

홍콩반점 서초역점 메뉴-가격-분위기

홍콩반점 0410 서초역점 저렴하게 한끼 해결하기 좋은 곳 맞은편에 중국집 리향이 있다 경쟁업종이지만 컨셉은 좀 다른 곳 22년 초 방문 기록으로 가격인상되었을 가능성이 높지만 그래도 언제나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