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강남역 칼국수/수제비 맛집 '홍두깨칼국수' 가격/주차/메뉴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강남역 칼국수/수제비 맛집 '홍두깨칼국수' 가격/주차/메뉴

클로저 2023. 7. 7. 09:01
반응형

 

전날 과음으로 쓰린 속을 부여잡고

해장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

서초이즈타워 지하에 있는

홍두깨칼국수 입니다!

 

 

 

칼국수와 수제비 모두 8천원

강남에서 이 가격이면 혜자죠?

여름메뉴 콩국수도 있네요~

 

 

 

저녁에는 안주로 감자탕과

볶음과 무침종류 간단한 안주류

그리고 김치전, 부추전을 내고 있습니다

 

 

 

12시 20분 즈음 방문했는데요

줄서는건 아니지만 손님은 꽉 찼어요

혼자와서 드시는 분도 많아보였어요

 

 

 

칼국수집의 핵심인 겉절이!

짤쪼름하니 맛있었습니다 😋

 

 

 

저는 수제비와 칼국수가 섞인

칼제비를 시켰습니다!

우선 국물부터 한숟갈 떠 먹었는데요

와~ 속이 바로 풀려버리네요

 

 

 

면도 열심히 건져먹었습니다

뭘 좀 먹어야 속이 풀리더라구요 😅

무엇으로 해장을 할까 고민했는데

바지락칼제비는 정말 최고의 선택👍

 

 

 

바지락도 제법 많이 들어있어요

국물이 개운하고 시원합니다

양념장은 따로 없었어요!

 

 

 

차를 가지고 방문하신다면

서초 이즈타워 지하에 주차 가능합니다

1시간 무료 주차권을 주시네요

 

 

 

 

바지락칼국수 집에 좀 사다놓고

술먹은 다음날 아침에 라면대신

끓여먹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래 사진을 클릭 하시면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본점과 같은 맛일지 궁금했던 '을밀대 강남점' 🍜

오랜만에 강남역에 나왔습니다~ 바로 을밀대 강남점에 오기 위해서 였는데요. 지난 겨울에 한번 와보고 이때가 두 번째 방문 이었어요! 이때가 7월 말이었는데 확실히 겨울보다는 여름에 손님이

geotv.tistory.com

 

 

강남역 줄서는 맛집, 곱창쌀국수 '땀땀'

오랜만에 강남역 나들이! 오빤 강남스타일~♪ 나도 싸이 흠뻑쇼 같은데 가보고 싶다.. 좀만 젊었으면..ㅋㅋ 하지만 현실은 식당 대기하다 땀이 흠뻑;; 강남역 인근의 쌀국수 전문점 '땀땀'에 다녀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