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중식당 '서우' : 서울숲맛집/성수맛집/갤러리아포레맛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중식당 '서우' : 서울숲맛집/성수맛집/갤러리아포레맛집

클로저 2023. 6. 30. 16:21
반응형

 

서울숲에 갔다가 밥먹으러 간 곳

갤러리아 포레 지하에 있는

중식당 '서우'

오랜만에 중식이 땡겼거든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구나~

 

 

 

누군가 그랬었는데,

중국집은 좀 더러운데가 맛있다고 ㅋ

그래도 나는 깔끔한 곳이 좋다! 😆

깔끔해서 좋았던 중식당 '서우'

 

 

 

바삭하게 튀겨져 나온 탕수육

작은 그릇에 높게 쌓아 올렸네요~

독특한 모양의 접시가 인상적 ^^

 

 

 

색다른 느낌의 부추짜장면

짜장면 14,000원이면 싸진 않다

 

 

 

시그니처 메뉴라는 황제짬뽕

재료가 풍성하게 들었다

짜장면 보다는 짬뽕이 가성비가 좋다

 

 

 

아이와 함께 찾은 명동맛집 : 명동교자

광화문 바닥에서 물놀이를 실컷하고 (아, 제가 아니라 러키만요😅) 명동까지 걸어오는 동안 옷이 다 말랐어요 감기걸릴까 걱정했는데 다행 😆 내가 좋아하는 명동교자 🍜 오늘은 러키와 함께

geotv.tistory.com

 

 

북한에서 온 사장님이 운영하는 서초역 평양냉면 '설눈'

오늘 점심은 서초역에서 오랜 벗과 함께 냉면을 먹기로 했어요~ 서초역 근처 냉면집 없냐 묻길래 여기로 오라고 했죠~ 바로 서초역 1번 출구 뒷골목에 있는 평양냉면 전문점 '설눈'입니다! 작년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