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초동 평양냉면 전문점 '설눈' : 가격,분위기,메뉴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서초동 평양냉면 전문점 '설눈' : 가격,분위기,메뉴

클로저 2023. 7. 8. 09:01
반응형

 

이제 며칠있으면 7월이네요! 😎

얼음 동동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는 계절 ☀️

럭키아빠가 종종 찾는 냉면집

서초동의 '설눈'을 소개해 드릴게요😁

 

 

 

평양냉면 전문점 설눈은

평양에서 3대째 냉면집을 운영한

주인장이 직접 요리를 하고 있대요!

 

 

 

식신과 블루리본 등에서도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는 '설눈'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에요~

 

 

 

대표메뉴는 고려물냉면!

평양 고려호텔 스타일의 냉면이래요~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만두와 녹두전도 하나씩 시켰어요

 

 

 

작년에 리모델링 공사를 하는 것 같더니

깔끔한 실내 모습이에요!

백반기행 방송출연도 했었군요~

 

 

 

반찬은 김치와 동치미 국물이 나와요

동치미 국물 이렇게 조금 줄거면

그릇을 작은 걸로 바꾸는게 좋겠네요

 

 

 

만두는 한접시 14,000원

6알이 나와요

지금보니 꽤 비싸군요

 

 

 

녹두전 한접시는 16,000원

동그란 부침개 두장이 나옵니다

예전보다 두께가 두꺼워진 기분이네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셨어요

녹두전과 왕만두는 모두

반접시 씩 주문이 가능했어요

 

 

 

드디어 냉면이 나왔습니다

고명이 수북이 쌓아져 나오네요

계란지단이 많이 올라간게

설눈 고려물냉면의 특징

 

 

 

먼저 육수부터 맛보았어요

짜지도 싱겁지도 않고 적당해요

육향도 적당히 느껴지고요

약간의 단맛이 입에 돕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다섯가지 재료로 육수를 냈다는데

고명에도 소, 돼지, 닭이 올라가요

 

 

 

약간의 찰기가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메밀면입니다

면의 양은 적지 않았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편안하게 집에서 즐기실분은

풀무원 평양물냉면이 최고입니다 👍

맛도 가격도 편안하네요 😄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저렴하게 구매가능해요!

"아래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맑은 육수의 평양냉면 '필동면옥' 🍜

제가 지난 광복절 저녁에 들렀던 냉면집인데요. 바로 서울 중구 필동에 위치한 '필동면옥'입니다! 공휴일 저녁이라 그런지, 다행히 줄을 서지않고 들어갈 수 있었네요! 2층으로 자리를 안내받아

geotv.tistory.com

 

 

올드함을 벗어던진 평양냉면집 🍜 '서관면옥 교대본점'

이곳은 교대역에 위치한 '서관면옥'입니다. 여기 아주 특별한 메뉴가 있다고 해서 찾아왔는데요. 웨이팅도 아주 특별히 일찍 시작되는 곳인데요. 특별한 메뉴가 있는데, 그 메뉴가 하루 20개 한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