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아이와 함께 찾은 명동맛집 : 명동교자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아이와 함께 찾은 명동맛집 : 명동교자

클로저 2023. 6. 15. 09:01
반응형

 

광화문 바닥에서 물놀이를 실컷하고

(아, 제가 아니라 러키만요😅)

명동까지 걸어오는 동안 옷이 다 말랐어요

감기걸릴까 걱정했는데 다행 😆

 

 

 

내가 좋아하는 명동교자 🍜

오늘은 러키와 함께 왔어요 😄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살짝 기다려서 입장했네요~

 

 

 

언제먹어도 맛있는 명동교자

오랜만에 왔는데 여전하구나~

코로나 땐 사람이 없어서 좋았는데

지금은 관광객도 내국인도 다 많아요 😭

 

 

 

명동교자의 매력은 부득부들한 면발

국물도 진하고 맛있고요

김치와의 조화도 환상적

뭐야 다 맛있네 ㅋㅋㅋ

 

 

 

만두도 피가 엄청 얇고 맛있어요

혼자서 두 판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맛있는건 억지로 먹이지 않아도

알아서 잘 먹는 러키랍니다 😜

맵지 않아서 아이들이랑 같이와도

좋은 식당 명동교자에요

 

 

 

밥먹고 나와서 후식으로

생과일주스를 한잔 먹었어요

망고 파인애플 바나나였나..

아무튼 한잔 5000원

 

 

 

러키가 맛있다고 하네요 😄

러키가 요즘 밥은 잘 안먹고

군것질로 단것만 찾아서 걱정이에요~

 

 

 

헤지스 앞에서 귀엽게 한 컷

근데 이걸 왜 찍은거지..ㅋㅋㅋ

오늘 명동 나들이도 성공적이었다!

 

 

 

 

내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평양냉면집 '평래옥'🍜

을지로에 위치한 평양냉면집 '평래옥'에 다녀왔습니다~! 여러 평양냉면집 중 제가 두번째 정도로 좋아하는 집이에요^^ 주말이라 그런가?! 다행히 줄도 안서고 한번에 입장에 성공! 자리도 햇살이

geotv.tistory.com

 

뜨끈한 돼지국밥이 생각날때, 충무로맛집/명동맛집 '부산돼지국밥'

충무로에 가면 종종 찾는 '부산돼지국밥' 이 근방은 휴일에 문여는 식당이 별로 없는데, 이 집은 거의 열더라구요~ 순대국 먹기 전 김치와 깍두기 준비! 돼지국밥 순대국밥 참 자주 먹은 것 같아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