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울에 진출한 진주냉면 하연옥 #용리단길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서울에 진출한 진주냉면 하연옥 #용리단길

클로저 2023. 10. 19. 09:01
반응형

아주아주 오랜만에 용산 삼각지역에 가 보았어요. 아마 대통령실이 용산으로 옮기고 나서는 처음인 것 같은데요.

여기가 바로 용리단길?! 골목마다 개성넘치는 가게들이 잔뜩 있더라구요~😋

 

점집처럼 보이는 어느 곳에서는 영화촬영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느낌있는 가게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던 용리단길이었어요!

 

오늘의 목적지는 용리단길에 있는 진주냉면집, 하연옥이에요! 하연옥 서울분점이 있는 줄 몰랐는데.. 알았으면 진작올걸~😅

 

새 건물에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하연옥 용산점! 주에서 먹던 그 맛을 용리단길에서도 느낄 수 있다니 설레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요즘 주문은 키오스크가 대세! 와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네요~🍷

물냉면 12,000원
비빔냉면 13,000원
육전 대 25,000원
육전 소 18,000원

 

주문뿐만 아니라 계산도 앉은 자리에서 키오스크로 하는 것이 신기했어요~ 앞으로 점점 이런 시스템이 늘어나겠죠?😆

 

육전은 대자로 시켰는데 셋이서 냉면에 육전 대자는 너무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냥 소자로 시켰어도 될 뻔 했어요!

 

육전을 시키면 소고기뭇국이 나와요. 이것만 해도 밥한그릇 뚝딱인데 ㅋ 가족끼리 오면 냉면하나 빼고 공기밥 시켜서 같이 말아먹을 거에요 😆

 

영롱한 자태의 하연옥 진주냉면~ 정말 오랜만에 마주했네요☺ 이 날은 많이 안더워서 그런지 비빔이 더 끌려서 비빔으로 주문했어요!

 

평양냉면은 비빔으로 잘 안먹지만 진주냉면은 비냉도 맛있더라구요😋 고운 계란지단과 송송 썰어올린 육전이 특징인 진주냉면!

 

진주냉면을 집에서 편하게 즐길수도 있네요~ 참 좋은 세상입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https://link.coupang.com/a/bcMpen

"위 링크를 통해 구입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번에 찾아보니 서울에도 하연옥 지점이 몇군데 있더라구요~ 앞으로 생각날 때마다 종종 찾아서 먹어줘야겠습니다😍

 

서초동 평양냉면 전문점 '설눈' : 가격,분위기,메뉴

이제 며칠있으면 7월이네요! 😎 얼음 동동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는 계절 ☀️ 럭키아빠가 종종 찾는 냉면집 서초동의 '설눈'을 소개해 드릴게요😁 평양냉면 전문점 설눈은 평양에서 3대째 냉면

geotv.tistory.com

 

 

선릉역 줄서는 콩국수맛집 '맛자랑' 내돈내산리뷰

오랜만에 선릉역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제가 선릉에 오면 자주가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콩국수 전문점인 맛자랑입니다 😋 선릉아크로텔 건물 1층에 있는데요~ 유네스코세계유산인 선정릉과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