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비빔칼국수가 매력인 '태능칼국수집'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비빔칼국수가 매력인 '태능칼국수집'

클로저 2023. 11. 20. 09:01
반응형

 

북부지검 근처에 왔다가 점심은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근처에 칼국수집이 있길래 한번 가 보았어요. 태능칼국수집은 서울북부지검 후문쪽에 있어요~

점심먹기에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했는데 벌써 드시고 가신 분도 있네요😆

 

 

 

김치를 개인별로 따로 주는 칼국수집은 처음이었어요. 아니 모든 식당을 통털어 처음 경험해보네요😁 이렇게 주시는 깊은 뜻이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저는 비빔칼국수를 시켰는데요. 사진으로 보아도 다시 입에 침이 고입니다😋 비빔칼국수는 참 쉽게 접하기 어려운 음식인데요. 메뉴에 보이길래 냅다 시켜버렸죠. 제가 문래동 영일분식 칼비빔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비빔칼국수를 시키면 닭무침이 같이 나와요. 따로 주문할 수도 있는 닭무침이에요. 아마도 닭육수를 사용하시나봐요.

비빔칼국수에 닭무침을 다 넣어버렸어요. 그리고 닭고기를 면으로 돌돌 감싸서 한입에 앙~ 행복한 맛이에요😍

 

 

 

만두도 한접시 시켰는데요.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사골칼국수를 시켰는데 이것도 참 맛있어 보였어요. 국물이 아주 뽀얗더라구요~

비빔칼국수도 먹고 사골칼국수도 먹고 다 먹고 싶은 곳이에요. 짜장이냐 짬뽕이냐 만큼 선택하기 어려운 문제입니다.

 

 

 

사골칼국수 먹으러 다시한번 방문해 보고 싶은데 근처에 갈일이 없네요😅 누가 저대신 좀 먹고오세요 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과천맛집 봉덕칼국수 : 버섯샤브칼국수/바지락칼국수/수타면

과천 근처에서 볼 일을 보고 점심 때가 되어 뭘 먹을까 하다가 칼국수가 땡겨서 찾아간 곳! 과천 봉덕 샤브칼국수에요~ 과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는데요 과연 12시가 좀 안된 시각이었는데 입

geotv.tistory.com

 

 

강남역 칼국수/수제비 맛집 '홍두깨칼국수' 가격/주차/메뉴

전날 과음으로 쓰린 속을 부여잡고 해장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 서초이즈타워 지하에 있는 홍두깨칼국수 입니다! 칼국수와 수제비 모두 8천원 강남에서 이 가격이면 혜자죠? 여름메뉴 콩국수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