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무로 장칼국수 맛집 '강릉장칼국수 ' 본문

플레이스 리뷰/면식수행 麵食遂行

충무로 장칼국수 맛집 '강릉장칼국수 '

클로저 2023. 11. 23. 09:01
반응형

 

충무로에 있는 장칼국수집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저는 장칼국수 보다는 그냥 멸치칼국수를 선호하지만 같이 간 친구가 좋아하니 오랜만에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차돌장칼이 주력 메뉴인듯하여 차돌장칼로 주문! 가격은 13천원입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장칼국수가 있네요~

 

01234

 

 

실내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차돌장칼국수 등장! 먹기도 전에 칼칼한 향이 군침을 돌게 하네요.

 

 

 

국물부터 한숟갈! 국물맛이 진하고 좋았어요. 특히 차돌이 들어가서 더 깊은 맛이 나는 것 같아요.

 

 

 

면을 건져먹고 밥을 말아서 먹었어요. 국물이 밥말아먹기 딱 좋은 맛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면보다 밥이 좋았습니다! 1인 1메뉴시 공기밥은 무료제공이에요~

 

 

 

충무로 칼국수 : 콩국수도 맛나네요

오늘도 충무로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무엇을 먹을까요~ 사실 이미 마음속에서는 메뉴가 정해져 있습니다 충무로만 오면 생각나는 바로 그 음식이 있거든요 아래 사진의 왼쪽에도 그걸 파는 식당

geotv.tistory.com

 

충무로맛집 칼국수맛집 '충무칼국수' 리얼리뷰

또 충무로에 왔어요~😉 충무로에 자주오지만 안 가본 대한극장 대학생 때 가보고 한번도 못가봄 ㅋㅋㅋ 홍콩 구룡성채의 간지가 나는 충무로 진양상가 느낌있는 골목이 많은 충무로 구도심입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