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돌솥밥이 나오는 김치찌개집 '김치도가 서초점'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돌솥밥이 나오는 김치찌개집 '김치도가 서초점'

클로저 2023. 12. 16. 09:01
반응형

 

김치찌개는 집에서도 자주 먹는 음식이라 밖에서 잘 안사먹긴 하지만. 또 집에서 한동안 안 먹으면 굉장히 당기기 때문에 밖에서라도 한번씩 먹어줘야해요😆

 

 

 

이 날이 바로 김치찌개가 당겼던 날😋

서초동에 김치찌개집을 검색하니 한군데 나오기에 바로 찾아갔습니다! 저녁을 먹기에는 이른 시각이라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어요~

 

 

 

대부분의 김치찌개 집처럼 삼겹살을 같이 판매하고 있는 '김치도가'

밥은 기본으로 솥밥이 제공되는 곳이에요👍🏻 밥이 부족할 경우 공기밥 무료제공!

 

 

 

내가 좋아하는 고추된장무침 반찬~🌶🫑

김치찌개에 계란말이가 국룰이죠~ 하나 시켜주었어요!🥚

 

 

 

3인분인데 커다란 냄비에 한가득 나온 김치찌개🍲

 

 

 

라면사리도 하나 추가해 주었네요~ 라면사리는 무조건 한개는 넣는 편이에요😄

 

 

 

솥밥은 밥을 덜어놓고 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만들어요~

라면에 솥밥에 누룽지까지.. 벌써 배부른 느낌이네요😆

 

 

 

국물을 다 빨아먹기 전에 면부터 건져서 후루룩~

김치찌개 국물이 진하고 좋았습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 김치찌개 당길 때 또 와야지~😉

 

 

 

독특한 컨셉의 콜키지프리 서초맛집 '울트라회관'

오랜만에 서초동에서 한잔했네요~ 그런데 모임 장소가 울트라회관?! 앞에 지나가며 신기하게 생긴 부대찌개집이네~ 했던 곳인데! 고기도 파는지 몰랐네요😁 아무튼 여기로 정한 이유는 후배가

geotv.tistory.com

 

 

순대국맛집 서초동 '인하순대국 아들집'

점심시간이면 늘 줄서는 맛집, 서초동 인하순대국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간판에 아들집이라고 써있는데 엄마집은 어디에 있을까요?😅 순대국 기본 9천원! 만원이하의 메뉴를 보면 그렇게 반가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