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서초역초밥 회가많은초밥 '한남일류초밥' 본문

플레이스 리뷰/술없이도 좋은 곳

서초역초밥 회가많은초밥 '한남일류초밥'

클로저 2023. 12. 17. 09:01
반응형

 

서초동에서 점심을 먹는 날! 오늘 메뉴는 초밥으로 골라보았어요~🍣

 

 

 

서초동에 있는 한남일류초밥이라는 곳에 들렀는데요. 대부분의 좌석이 예약이 되어있어서 그냥 왔다가는 기다려야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저희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초밥 12개와 튀김, 우동이 함께 제공되는 프리미엄 초밥세트를 주문했습니다🍣🍤🍜

 

012

 

 

양파 샐러드도 기본으로 제공되네요~🧅

가장 먼저 나온 우동! 세트라고 해서 허접한 우동이 아니네요~ 맛있었어요😋

 

 

 

그리고 프리미엄 초밥 등장!

도미와 광어, 광어뱃살, 연어, 장어, 롤, 간장새우, 자숙새우, 생새우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초밥안에도 와사비가 들어있고, 초밥접시에 따로 한덩이가 제공되어서 취향껏 더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아이를 키우다보니 아예 와사비가 없이 나오는 초밥이 좋아졌어요😅

 

 

 

초절임생강을 간장에 적셔 초밥에 콕콕 발라주면 먹을 준비 완료!

 

 

 

와~ 그런데 회가 정말 길쭉하네요!

반면 샤리의 양은 마트에서 파는 초밥의 절반도 안되는 느낌이었어요~ 회로 밥을 한바퀴 감싸서 먹을 수 있을 정도였네요!

 

 

 

평소에 샤리의 절반을 덜어내고 먹는 럭키엄마라면 좋아할 고급 초밥인데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네요😅

저는 차라리 회의 양을 줄이고 밥을 더하는게 더 만족도가 높았을 것 같아요. 그러면 가격도 더 낮출 여력이 생길테고요~

 

 

 

튀김도 정말 수준급으로 맛있었습니다😋

 

 

 

 

깔끔한 일본식 규동맛집 '동경규동 서초점' #교대맛집

사람들이 줄서는 모습이 자주보여 궁금해서 찾아가본 곳, 서초동 동경규동입니다! 일본의 규동 체인점 같은 느낌일까요? 일본가서 규동집에 가본지 너무 오래됐네요☺ 일본에서도 못 먹어본 규

geotv.tistory.com

 

 

안동국수맛집 '소연' 서초점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나서☔ 너 (=막걸리)를 찾아서 들어간 곳은 바로 서초동에 안동국시 전문점 소연🍜 엘베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되요 바로 앞에도 안동국시 집이 있는데 두군데 다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