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충무로맛집 인현시장맛집 지리산흑돼지 '다름'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충무로맛집 인현시장맛집 지리산흑돼지 '다름'

클로저 2024. 5. 1. 09:01
반응형

 

 

요즘 힙한 감성의 가게들이

많이 생긴 것 같은 인현시장 골목이에요

 

 

 

 

 

인현시장 입구의 서대문곱창은

볼 때마다 사람이 많은 것 같네요😆

 

 

 

 

 

오늘 찾은 곳은 인현시장의

'다름'이라는 고깃집이에요

뭐가 다른지 한번 볼까요😄

 

 

 

 

분위기 만큼은 분명 색다른 고깃집이었어요

자개장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다름만의 확실한 인상을 만들어주네요

 

 

 

창가쪽 테이블에 앉으니

지나가는 사람들도 볼 수 있고,

계절이 좋을 땐 문을 열어두면

더 분위기있는 식사가 가능할 듯 해요

 

 

 

다름한상 54,000원

목살, 오겹살, 갈빗살이 1인분씩 나와요

지리산 흑돼지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파김치가 맛있었던 기억이네요

 

 

 

자유롭게 덜어먹을 수 있게

양파와 소스가 테이블별로 세팅돼요

 

 

 

우선 생맥주를 먼저 시켰는데요

맥주가 조금 덜 시원해서 아쉬웠네요

 

 

 

고기는 초벌구이를 해서 나와요

고기맛은 좋았습니다 🍖

갈비살은 맛은 괜찮은데

뼈 때문에 먹기가 좀 어려운 느낌이라

추가주문은 목살과 오겹살만 했어요

 

 

 

곁들이는 구이용 야채도 많이 주고

특히 고사리가 맛있더라구요

대체로 괜찮았던 식사였습니다😋

 

 

 

충무로회집 인현시장회집 '청해세꼬시'

3, 4호선이 만나는 충무로에서 한잔! 교통이 편리하고 위치상 가운데라 모임하기 좋은 곳이다😄 오늘은 퇴계로와 을지로 사이 인현시장에서 한잔 을 예정 시장이라고는 하지만 규모가 작아서

geotv.tistory.com

 

 

마늘폭탄 '계림닭도리탕' #충무로맛집 #인현시장맛집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오늘 점심도 충무로역 인근에서 해결해 봅니다 언제봐도 참 특이한 건물인 진양상가를 지나 뭘 먹을까 하다가 닭도리탕이 당겨서 찾아간 곳! 바로 인현시장 골목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