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삼송맛집 삼송역고깃집 '연탄부락' 본문

플레이스 리뷰/한잔하기 좋은 곳

삼송맛집 삼송역고깃집 '연탄부락'

클로저 2024. 4. 23. 09:01
반응형

 

 

고깃집도 참 많은 삼송역!

제가 종종 가는 곳은

8번출구 인근에 있는 연탄부락이에요

 

 

 

큰길 쪽에서 들어갈 수도 있고

뒤쪽 길에서도 입구가 있네요

올 때마다 손님이 많은 연탄부락이네요😆

 

 

 

 

연탄부락은 늘 올때마다

근고기를 주문했던 것 같아요

일단 근고기하나 먹고

추가로 가브리살이나 항정살 추가ㅋ

 

 

 

진짜 연탄을 사용하는 연탄부락!

요즘 연탄 구경하는게 쉽지않죠~

아이들 데리고 연탄보여주러

한번 오고 싶더라구요 ㅋ

 

 

 

연탄불에 맛있게 구워서 한판뚝딱

고기가 신선한지 정말 맛있어요

손님이 많아서 재료회전율도 좋은듯

 

 

 

제가 이 집을 좋아하는게

쌈채소가 다양한 것도 큰 이유에요

웬만한 쌈밥집 못지 않고요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거~😁

 

 

 

새콤달콤한 콩나물 파절이를

고기에 곁들이면 느끼함을 싹 잡아줘요

쌈에 넣어 먹어도 맛나고요~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었던

삼송역맛집 연탄부락!

연탄불에 고기 구워서

소주한잔하기 딱 좋아요~

 

 

 

2차로는 항정살을 시켰는데요

이 집은 항정살이나 가브리살을

덩어리로 주는게 특징이에요~

 

 

 

이런 덩어리 항정살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들죠~

지방이 눈꽃처럼 퍼져있어서

육즙이 팡팡터지는 항정살입니다😆

 

 

 

삼송역고기집 연탄부락에 오면

마무리는 항상 된장술밥이에요

술안주로 이만한게 없죠~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에요 ㅋ

 

 

 

 

삼송에서 2차로 맥주한잔 하기좋은 '용산소세지전문점'

1차로 삼겹살을 먹고 2차로 맥주한잔 할 곳을 찾다가 찾은 곳은 삼송역의 '용산 소세지전문점'입니다 다양한 소세지메뉴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사장님 추천으로 콜드컷 소세지를 시켰어요! 얇게

geotv.tistory.com

 

 

[삼송/지축] 홍제동 순두부 우동국수

점심을 뭘 먹어야 잘먹었다 소문이 날까~ 하다가 지나는 길에 눈의 띈 식당은 바로 삼송역 앞 '홍제동 순두부 우동국수' 집이에요😉 주차하기가 편해서 좋았어요👍🏻 길건너 헤리엇과 스칸센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