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제주공항 쏘카SoCar🚙3일간 K8타본 내돈내산 후기 본문

일상의 기록/후기 대잔치

제주공항 쏘카SoCar🚙3일간 K8타본 내돈내산 후기

클로저 2022. 8. 15. 10:13
반응형

여름휴가 성수기라 그런지 렌터카 가격이 후덜덜 했던 제주도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저녁에 도착하는 첫날은 렌트를 안하고, 다음날 아침부터 빌렸어요~

마침 호텔도 주차불가인 호텔이었네요.

 

앰버호텔 앞
제주 앰버호텔 앞



전날 저녁에는 폭우가 쏟아졌는데 ㅠ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하는 오늘은 날씨가 맑아졌어요!

날씨의 신이 우리와 함께하는 것일까요 ㅋㅋ

우리가 묵었던 앰버호텔에서 쏘카 제주공항점까지는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

 

잠시동안 뚜벅이 여행자
잠시동안 뚜벅이 여행자



깔끔한 디자인의 쏘카 제주공항점!

입구에 바로 셔틀버스 대기장소가 있네요~

어제 공항에 도착해서는 짐이 있어서 택시를 타고 호텔로 갔구요,

오늘은 호텔에 짐을 맡겨두고 차를 찾아서 다시 호텔에 짐을 가지러 갈 거예요!

공항에서 호텔까지 20분 간격으로 셔틀이 운행된답니다!

 

쏘카 제주공항 셔틀쏘카 제주공항 셔틀
쏘카 제주공항 셔틀



핸들잡고 있는 돌하르방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제주 쏘카 탑승 기념으로 돌하르방과 찰칵!

쏘카 돌하르방
쏘카 돌하르방



공항점 답게 일반적인 쏘카존과는 달리 차가 엄청나게 많죠?!

그래서 우리 차를 찾는데 애를 좀 먹었답니다 ㅠ

(이때까지만 해도 대여 전이라 어플에서 경적 울리고 이런 거 몰랐어요 ㅠ)

쏘카는 차키 없이 어플로 문열고 닫는 거 아시죠?


저는 이게 편하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하고, 일장일단이 있었어요^^

쏘카 제주공항점쏘카 제주공항
쏘카 제주공항



출발 전에 흠집난 곳이 있는지 점검을 해야 하는데..

날이 너무 뜨거워서 대충보게 되네요😱

점검하면서 촬영한 기스난 부분들 사진이 어플에도 업로드되지만

폰에도 자동저장이 되는 점이 좋았어요!

K8
K8 좋드라~~



남들이 마구 쓴 차를 받게 되지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제주공항 쏘카는 규모가 커서 그런지 상주하는 직원도 계시고.


차도 5천키로 밖에 안 탄 새 차라 컨디션이 매우 좋았어요!


쏘카 할인쿠폰 있으신 분들은 활용하시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쏘카 드라이브
쏘카 드라이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