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함덕농협본점 하나로마트에서 갈치 고등어 한치회 포장! 본문

일상의 기록/후기 대잔치

함덕농협본점 하나로마트에서 갈치 고등어 한치회 포장!

클로저 2022. 9. 13. 08:00
반응형

제주에서의 마지막 밤

점심을 늦게 먹고, 해질 때까지 물놀이를 하고 오니 저녁도 많이 늦었어요.

어디를 갈까 하다가.. 럭키와 나가서 먹기에는 힘들 것 같고..

저녁은 하나로마트에서 회와 족발을 사와 방에서 먹었어요!


호텔근처 시내도 하나로마트가 있는 것 같은데, 조금 외곽의 큰 매장으로 다녀왔어요!

함덕하나로마트
함덕해변


일단 회는 갈치와 고등어로 구성된 모듬회, 그리고 제철을 맞은 한치회를 구입했어요.


모두 평소에 잘 맛보지 못했던 회라서 기대가 됩니다 😁

함덕하나로마트
한치회
함덕하나로마트
고등어와 갈치회


아니 그런데 이거 머선일?! 럭키가 회를 왜이렇게 잘먹죠?!?!

제주도 회가 정말 맛있나봐요 🥹

특히 한치회를 잘먹네요! 오징어 친구라고 하니 좋아하면서 ㅋㅋㅋ

함덕하나로마트함덕하나로마트
회를 좋아하는 어린이


와사비가 들어간 간장도 맵다고 하고, 딱히 소스가 없어서 초장에 찍어줬는데요.

좀 매울텐데도 엄청 잘먹네요^^

함덕하나로마트함덕하나로마트
고등어회와 갈치회


회에 곁들일 술로 럭키엄마는 혼디주, 럭키아빠는 제주막걸리를 선택!


럭키아빠피셜, 막걸리는 서울막걸리가 최고라고 하네요 😆

함덕하나로마트함덕하나로마트
혼디주와 제주막걸리


마트에서 산 제주흑돼지 족발!

별로 기대없이 그냥 산건데.. 왜이렇게 맛있죠?! 🥲

깊은 맛이 났던, 어딘가 특별했던 제주도 족발이었답니다~

함덕하나로마트
포장회 저녁한상


회를 잔뜩 먹고, 배가 불러서 럭키와 산책을 나왔어요.

야시장(?)에서 살아있는 한치도 구경했네요~

너무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노점에 사람은 없었어요.

함덕하나로마트함덕하나로마트
함덕의 밤


카페 델문도를 지나 해안에 가까운 암초까지 다리로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바다 사이로 걸어서 산책도 하고, 바다 건너에서 함덕해변의 야경도 볼 수 있었답니다.

함덕하나로마트함덕하나로마트함덕하나로마트
함의 함덕해변

 

이렇게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밤도 저물어 갔습니다!


#함덕농협 #함덕하나로마트 #포장회 #갈치회 #고등어회 #한치회 #함덕야경 #함덕해변산책 #제주막걸리 #혼디주

 

깔끔한 제주남원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귤구매🍊

표선해수욕장에서 물놀이 후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엄청 크고 깨끗한 하나로마트가 보여서 들어가 보았어요. 오랜만에 만난 자동차 카트에 신이 난 럭키네요! 이제 커서 못 탈줄 알

geotv.tistory.com

 

🌍핑크색을 띠는 호수들🦩그 이유는?🌊

웹서핑을 하다가 발견했는데, 세계 곳곳에 핑크색 호수가 있대요! 오늘은 이 핑크 호수들을 찾아가 보겠습니다! 아래는 호주의 '힐리어 호수'라고 합니다. 이곳은 바다 위 섬에 있는 호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