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유후인역' 인근 주차요금/유후인역 구경/열차시간표/열차피규어 본문

여행계획+일정표/해외여행 일정

'유후인역' 인근 주차요금/유후인역 구경/열차시간표/열차피규어

클로저 2023. 2. 17. 09:01
반응형

아프리칸사파리를 구경하고

바로 유후인으로 이동했어요!

30분도 안 걸리는 가까운 거리에요~😄

유후인역
유후인 가는 길

 

1월초인데 초록초록한 큐슈


확실히 따뜻한가봐요!

놀러온 기분이가 납니다 🌿

유후인역
초록초록길


수증기가 뭉게뭉게

벳푸와 유후인에서 볼 수 있는

특징적인 풍경이지요~💨

유후인역
유후인의 흔한 풍경


원래 알아봤던 주차장은 아니고

유후인역 인근 일방통행길을 돌다가

그냥 들어갔던 주차장이에요

평일 60분 200엔

주말 30분 200엔


(지금보니 싸지도 않네요)

유후인역
유후인역 인근 주차장


진짜 80년대 분위기

시골길을 걸어서 유후인역으로 가요

추억 돋는 길입니다 ㅋ

유후인역
유후인역 인근 골목길


유후인 역앞에 왔더니

일본 방송국에서 와서 촬영을 하고 있네요

먼가 생생정보통 같은 느낌 😄

'소바'만 들렸는데 맛집 프로인가 ㅋㅋㅋ

유후인역
유후인 역 앞


유후인역에 온 기념으로

인증샷도 찰칵!

뒤에 저 산이 유후다케인가

유휴인역에서 나오면 딱 보이는 풍경

굉징히 멋집니다~

유후인역
유후인역


열차시간표와 노선도가 붙어있네요


역사가 크지 않습니다

그냥 작은 간이역 느낌이에요

그렇지만 유후인이 관광지다 보니

이용객은 꽤 많은 것 같습니다

유후인역
유후인역유후인역
시간표와 노선도

 

플랫폼으로 사람들이 나가고

역무원이 분주한 걸 보니

곧 열차가 들어오나 봅니다

(나도 기차타고 오고싶었는데😭)

유후인역
유후인역
유후인역


유후인노모리타고 에끼벤 먹고

그러고 싶었지만 그러기에는

내가 가보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

예약도 겁나 귀찮거든요 ㅋㅋ

그런데 기차에서 내리는 분들의

절반 이상은 한국인으로 보입니다😂

유후인역
JR큐슈

 

유후인역 한켠에 있는

피규어 뽑기를 발견한 럭키

기어코 하나 뽑아가야 한다고 해서

잔돈을 바꿔왔네요 (1개 500엔)

유후인역
열차 피규어 뽑기


과연 어떤 피규어가 나올까요

(두근두근)

그런데 참 일본은 이런 굿즈 잘 만드는 듯

유후인역
과연 어떤 피규어가 나올까?


단풍열차 피규어가 나왔네요~

전시된 것과 똑같이 생겼어요 ㅋ

지금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는 피규어🤣

다음에 단풍들때 기차타고 한번도 오고싶구나~

유후인역
당연하지만 샘플과 똑같음

 

이렇게 유후인 역에 와서

기차를 못탄 아쉬움을 달래봤어요~

그래도 기차를 한대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유후인역

 

이제 유후인역을 출발해

긴린코호수까지 상점가를 따라서

쭉 걸어가 봅니다~

상점가 이야기는 다음편에 계속!

유후인 상점가

 

 

[벳푸 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베푸(Nishitetsu Resort Inn Beppu)


8.4/10 - 매우 좋아요 / 현재 요금 88,252원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bitl.bz/JaNRUM

 

호텔스닷컴

 

deg.kr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 찐후기🏨조식뷔페.주차.시설.주변환경.토키와백화점

벳푸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가성비 온천호텔 7년만에 다시 찾은 벳푸! 전에는 에어비앤비에 묵었었는데요 이번에는 호텔에 묵게 되었어요~ 럭키엄마에게 호텔 예약을 맡겼는데 아

geotv.tistory.com

 

[일본 4박5일] 후쿠오카-히타-벳푸-유후인⛩️

https://geotv.tistory.com/373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 찐후기🏨조식뷔페.주차.시설.주변환경.토키와백화점 벳푸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가성비 온천호텔 7년만에 다시 찾은 벳푸! 전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