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 찐후기🏨조식뷔페.주차.시설.주변환경.토키와백화점 본문

여행계획+일정표/해외여행 일정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 찐후기🏨조식뷔페.주차.시설.주변환경.토키와백화점

클로저 2023. 2. 10. 14:52
반응형
 

벳푸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가성비 온천호텔

7년만에 다시 찾은 벳푸! 전에는 에어비앤비에 묵었었는데요 이번에는 호텔에 묵게 되었어요~ 럭키엄마에게 호텔 예약을 맡겼는데 아주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았더라구요! 이번에 묵은 숙소는

geotv.tistory.com

 

럭키네가 벳푸에서 묵었던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호텔


지난 리뷰에서 룸컨디션과

대욕장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조식뷔페와 주변환경을

소개해 드릴게요 😄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조식뷔페


조식뷔페는 1인 1000엔인데요


럭키네는 숙박 예약할 때

조식이 포함된 플랜으로 했어요~

럭키엄마가 가져온 식사인데요

골고루 잘 담아왔네요 🥲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읿본호텔조식


럭키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계란말이와 생선구이도 있고

두부와 나물 종류도 있어서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아서 좋아요😁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낫또를 좋아하는 어린이


럭키아빠가 가져온 가라아게

엄청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이 집 가라아게 맛집이었어요 👍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가라아게 맛집


특이한게 고기우엉밥이 있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이거~

간이 짭짤해서 이 밥만 먹어도 되요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고기우엉밥


값비싼 호텔뷔페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이 정도면 정말 훌륭한 아침식사네요~

음식들이 다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디저트로 커피도 마실 수 있어요 ☕


얼음이 있어서 아이스도 가능 🧊

테이크아웃잔에 받아서 가지고 나가도 되요~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커피머신


럭키네가 다 먹을 때쯤에는

사람들이 많이 나가서

전체적인 풍경을 담아보았어요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음료바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밥과 국이 2종류씩 있었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서

점심은 패스해도 될 것 같아요 😅

식당이 그리 넓지는 않아서

피크타임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듯

혼자오신 분들은 창가자리도 좋겠네요!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창가 바


밥먹고 산책을 나왔어요

호텔 뒤쪽으로 조금만 가면

바로 바다를 볼 수 있어요 🐳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벳푸의 바다


호텔 건물 뒤 1주차장은

자리가 있으면 그냥 주차가 가능해요

자리가 없을 경우 2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데

여기는 코인을 받아와야 문이 열려요

몰라서 당황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달려와서 해결해 주셨어요!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전자레인지와 제빙기도 있어서

아주 유용하게 이용했답니다!

(럭키네가 묵고 있는 층에 있어서 더 좋았어요~)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전자레인지와 제빙기



호텔에서 멀지 않은 곳에

버스터미널(?) 같은 곳이 있었어요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시외버스 같이

다른 도시로 가는 버스를 탈 수 있는 곳 같아요


JR벳푸역도 그리 멀지 않았어요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버스터미널


호텔 바로 길거너는 토키와 백화점이에요!


그런데 영업시간이 19시까지인가봐요

저녁 7시가 다 된 시간에 갔는데

사람도 없고 폐점 분위기라 놀랐네요 😨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토키와 벳푸점


백화점 지하 식품코너에서

저녁에 먹을 안주거리를 좀 사볼까 했는데

폐점시간이라 이미 정리를 마쳤더라구요

텅텅 빈 매대만 보고 나왔습니다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데파치카


대신에 편의점에서

적당히 먹을 거리를 사왔습니다

몇군데 가봤는데

로손이 먹을게 제일 많은 것 같아요 😋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이 날도 방에서 맥주한잔으로 마무리!

한국에서는 저녁에 뭐 잘 먹지도 않는데

일본에선 매일 저녁마다 야식에 맥주네요 🤣

니시테츠리조트인벳푸 조식뷔페
산토리 프리미엄


[벳푸 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베푸(Nishitetsu Resort Inn Beppu)


8.4/10 - 매우 좋아요 / 현재 요금 ₩88,252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호텔스닷컴

 

deg.kr

 

벳푸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가성비 온천호텔

7년만에 다시 찾은 벳푸! 전에는 에어비앤비에 묵었었는데요 이번에는 호텔에 묵게 되었어요~ 럭키엄마에게 호텔 예약을 맡겼는데 아주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았더라구요! 이번에 묵은 숙소는

geotv.tistory.com

 

 

[일본 4박5일] 후쿠오카-히타-벳푸-유후인⛩️

♣표시는 계획에서 변동된 일정입니다. [출발전 확인 & 준비물] 물 / 간식 / 일본입국서류 QR코드 / 여권 / 사진 / 국제운전면허증 / 와이파이 수령확인 / 상비약 / SC카드 / 씨티카드 / 돼지코 / 와이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