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벳푸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가성비 온천호텔 본문

여행계획+일정표/해외여행 일정

벳푸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가성비 온천호텔

클로저 2023. 2. 7. 16:16
반응형

7년만에 다시 찾은 벳푸!

전에는 에어비앤비에 묵었었는데요

이번에는 호텔에 묵게 되었어요~

럭키엄마에게 호텔 예약을 맡겼는데

아주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았더라구요!


이번에 묵은 숙소는 바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벳푸입니다

저희가 원하는 조건인

트윈룸/주차/조식/대욕장(노천탕)도 있으면서

가격도 아주 합리적이었어요~


가려고 했던 유메타운이랑도 가깝고요😄


깔끔한 로비가 마음에 드네요~


로비 한켠에는 버스터미널처럼

버스표를 파는 곳이 있더라구요

버스회사인 니스테츠에서

운영하는 호텔이라 그런가봐요


어매니티는 자유롭게 가져가는 시스템이었어요


로비에도 있고 대욕장앞에도 있는데

칫솔은 로비에만 있었어요


어린이용 어매니티도 따로 챙겨주셨어요


어린이용 치약칫솔과 손수건, 슬리퍼가 들어있어요

별건없지만 나름 유용해요~


어린이용 유카타도 있었는데요

럭키가 아주 좋아했어요 😆

귀찮아서 한번밖에 안입기는 했지만 ㅎㅎ

유카타보다 그냥 츄리닝이 편하더라구요~😅


방은 크진 않지만 뭐..

의자와 탁자도 하나 있고

오래된 호텔이지만

방은 리모델링을 했는지

그렇게 오래된 느낌은 없었어요


왼쪽은 방에서 바라본 뷰인데요

(서쪽)길건너 토키와 백화점이 보이네요

엘리베이터 홀에서 본 반대쪽 뷰

(동쪽)건물들 너머에 바다가 있어요


건물 옆 비상계단에서 본 풍경

(남쪽) 멀리 유메타운이 보입니다

호텔뒤편과 옆쪽(남쪽) 주차공간이 1주차장이고

한블럭 더 들어가서 우측에 2주차장이 있어요

1주차장의 경우 자리가 있으면 그냥 주차하면 되고요

2주차장은 카운터에서 코인을 받아가야합니다


제가 2주차장 앞에서 당황하고 있으니

직원분이 달려오셔서 코인을 넣어주셨어요 👍


객실 내 욕실은 일본호텔에서 흔한

일체형(?) 플라스틱 욕실

하지만 대욕장이 있으므로

욕실을 사용할 일은 없었습니다


대욕장은 2층에 있어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노천탕까지 있을 건 다 있고요

깔끔하게 관리되어 좋았습니다 😁


유황냄새가 진한 그런 온천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벳푸의 명성에 걸맞게

물이 나쁘지 않았고요

직원분이 수시로 온도와 수질을 체크하셨어요


가장 중요한 가격인데요

1월 첫주 평일기준

2박에 268,404원에 3명이 묵었어요

조식 포함, 주차 무료, 대욕장 무료


이정도면 정말 가성비 최고죠?! 😃

 

벳푸호텔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벳푸 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베푸(Nishitetsu Resort Inn Beppu)


8.4/10 - 매우 좋아요 / 현재 요금 ₩88,252

https://bitl.bz/JaNRUM

 

호텔스닷컴

 

deg.kr

 

[일본 4박5일] 후쿠오카-히타-벳푸-유후인⛩️

♣표시는 계획에서 변동된 일정입니다. [출발전 확인 & 준비물] 물 / 간식 / 일본입국서류 QR코드 / 여권 / 사진 / 국제운전면허증 / 와이파이 수령확인 / 상비약 / SC카드 / 씨티카드 / 돼지코 / 와이

geotv.tistory.com

 

마메다마치와 쿤쵸술저장고(양조장)-히타가볼만한곳🍶

히타마부시 센야에서 장어덮밥 맛나게 비워내고 다음 코스인 쿤쵸양조장으로 향했어요! 거의 모든 한국인은 히타에 오면 이 코스로 움직인다고 보면 됨 😁😁 가는 길에 발견한 일본건물 ⛩️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