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마메다마치와 쿤쵸술저장고(양조장)-히타가볼만한곳🍶 본문

여행계획+일정표/해외여행 일정

마메다마치와 쿤쵸술저장고(양조장)-히타가볼만한곳🍶

클로저 2023. 2. 6. 12:12
반응형

히타마부시 센야에서

장어덮밥 맛나게 비워내고

다음 코스인 쿤쵸양조장으로 향했어요!


거의 모든 한국인은 히타에 오면

이 코스로 움직인다고 보면 됨 😁😁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큐슈, 히타


가는 길에 발견한 일본건물 ⛩️


신사 같기도 하고 절같기도 하고

안에 들어가 볼 수는 없었어요

장어덮밥집에서 양조장까지는

걸어서 3,4분 컷 😘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신사? 절?


3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쿤쵸 양조장이에요!


입구에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여기만 보러 일부러 찾아오는 것은 비추

장어덮밥 먹고 소화도 시킬 겸

겸사겸사 들르기엔 좋아요 😄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히타 쿤쵸술저장고(쿤쵸양조장)


쿤쵸양조장에서 생산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식혜같이 밥알이 들어있는

술이 인상적이었어요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쿤쵸양조장의 제품들


시음도 해볼 수 있었는데

달달하니 맛이 좋았답니다

나오면서 한병 사기로 했어요 🥲

시음의 힘 👍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시음가능


술과 관련된 다양한 물건들과

일본 전통색이 강한 물건들이 전시되어있어

구경하기에 좋았답니다 😀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문을 통과해 안쪽으로 들어가면

옛날 양조장의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우리나라 옛날 막걸리 양조장 느낌이에요

지금은 여기서 생산 안하고 있는 느낌?! 🧐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옛날 양조장


사케가 만들어 지는 과정이

그림으로 잘 설명되어 있어요

쌀로 술을 만드는게

우리나라 막걸리 제조공정과

비슷해 보였어요~ 😄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술만드는 과정


옛날 모습이 잘 간직된

쿤초 양조장입니다.


어릴 적 추억이 새록새록 😄

우리나라도 옛것을 잘 보존했으면

이렇게 관광자원이 되었을텐데

별로 남아있지 않아서 아쉬워요 😢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옛 모습이 간직된 양조장


2층으로 된 목조건물을 올라가니

술만들 때 쓰던 여러 도구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럭키에게는 모두 생소한 물건들이에요 😆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그냥가면 또 서운하니까~


나오면서 사케 한병과

히타마부시 센야에서 맛있게 먹었던

유자후추도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니혼슈


깨끗하고 고즈넉한 히타의 거리

대도시인 후쿠오카와는 다른

여유로움이 있어서 좋았어요~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히타의 거리


차를 세워둔 히타 무료주차장까지

마메다마치를 천천히 거닐었어요


돌아가는 길에 들렀던 상점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추억의 물건들을 팔고 있었어요

예쁜 도시락통이 있어서 사고 싶었지만

뺨따구 마구 갈겨대는 가격에 포기 😡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비싸서 패스


길가는 사람들이 궁금했던 이누사마 🐶

가게에서 고개만 빼꼼 내밀고

사람 구경하는 재미로 하루를 보내나봐요 😆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여기도 장어덮밥 집(?)

쉬는 날인지 영업을 안하는 건지

문을 닫은 모습이었어요

그런데 블로그 후기 같은거 찾아봐도

대부분 히타마부시 센야로 가시더라구요

그냥 사람들 많은데로 가십셔 😄


사실 별로 볼건 없는 히타지만

후쿠오카에서 멀지 않고

유후인, 벳푸로 가는 동선에 있어서

잠시 쉬어가는 느낌으로 들르기 좋았어요!


오는 길에는 히타 삿포로 맥주공장도 방문했는데요

나중에 리뷰 올려드릴게요~

히타 쿤쵸술저장고 쿤쵸양조장
평화로운 히타


[후쿠오카 호텔추천]


APA Hotel Hakata Ekimae 3 chome

8.8/10 - 훌륭해요 / 현재 요금 \72,801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호텔스닷컴

 

deg.kr

 

[일본 4박5일] 후쿠오카-히타-벳푸-유후인⛩️

♣표시는 계획에서 변동된 일정입니다. [출발전 확인 & 준비물] 물 / 간식 / 일본입국서류 QR코드 / 여권 / 사진 / 국제운전면허증 / 와이파이 수령확인 / 상비약 / SC카드 / 씨티카드 / 돼지코 / 와이

geotv.tistory.com

 

한국인 히타맛집 '히타마부시 센야' 장어덮밥-가격/위치/분위기

집에서 새벽 4시에나선 럭키네! 후쿠오카에서 차를 렌트해 12시쯤 히타에 도착했어요~ 아주 긴 하루가 예상됩니다 😁 히타무료주차장에 주차 후 점찍어 둔 장어덮밥집으로 슬슬 걸어서 이동했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