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네와 지구탐험 지오티비

일본 마트에서 파는 포켓몬빵🍀일본물가 마트물가정보💴백엔샵 세리아 후기 본문

여행계획+일정표/해외여행 일정

일본 마트에서 파는 포켓몬빵🍀일본물가 마트물가정보💴백엔샵 세리아 후기

클로저 2023. 2. 11. 09:01
반응형

유황재배지 유노하라로 가던 중

니시마츠야를 발견한 럭키네!

럭키가 아기 때 여기서 아기용품 엄청 샀었는데

옛날 생각이 나서 한번 들러보기로 했어요~

하지만 10시 오픈이라 아직 문을 안열었네요 🥲

니시마츠야
유아용품점 니시마츠야


앞에 마트는 문을 열었길래

한번 들러보기로 했어요

(럭키네는 일본마트 매니아 ㅋㅋ)

사실 럭키가 찾고 있는 물건이 있었거든요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식료품마트


그건 바로 포켓몬빵!

한국에서는 귀한 포켓몬빵이

일본 마트에 있었어요~

한국제품과 같지는 않지만

띠부씰도 들어있답니다 😁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호켓몬빵 발견


남아있던 빵을

럭키가 모두 담았네요 😅

한국에 가져가서 친구들한테 준대요~

개당 가격은 130~150엔 정도였어요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띠부씰이 들어있어요


일본에 몇번이나 와봤지만 그동안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던 당고도 사봤어요

오늘 다니면서 마실 녹차도 한병 담았어요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당고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다양한 녹차


손바닥만해서 귀여웠던 아이들 음료수

양이 적어서 남길 걱정 없어서 좋아요

귀여운 호빵맨 음료수로 하나 픽!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어린이 음료


명란 스프레드와 녹차라떼도 담고

한국에 없는 제품들을 사서

맛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

물론 실패할 때도 있지만요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명란버터 스프레드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인스턴트 녹차라떼


일본식 계란말이용 다시도 한병 사고

폰즈소스도 한병 사봤어요

일본 마트오면 양념종류를 많이 사게되요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계란말이 소스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폰즈소스


집에서 일식 가라아게에 도전해 보려고

가라아게 가루도 사봤어요!

한번에 쓸 양만큼 소분해서 나온 가쓰오부시

편리해 보여서 하나 담았네요~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가라아게 가루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가쓰오부시


딸기를 매대 가득 채워놨네요

일본 딸기는 무슨맛인지 궁금해

한팩 사봤습니다 🍓

(별 차이는 없더라구요 😁)

일본사람들은 딸기에 연유를 뿌려먹나봐요?!

딸기 옆에 가져다 놨네요~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딸기와 연유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일본딸기


옆에 세리아 백엔샵도 있어서 들러봤어요

우리나라 다이소는 천원짜리만 있는게 아닌데

일본 백엔샵은 정말 다 백엔이에요

하지만 가격을 그렇게 맞추다보니

품질이 너무 안 좋은 물건도 많이 보였어요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백엔샵 세리아

럭키가 장난감을 하나 사고싶어해서

카캐리어 자동차를 하나 사줬어요

100엔주고 샀는데 여행내내 잘 가지고 놀았네요!

일본마트 일본물가 백엔샵


[벳푸 호텔추천]

니시테츠 리조트 인 베푸(Nishitetsu Resort Inn Beppu)

8.4/10 - 매우 좋아요 / 현재 요금 ₩88,252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호텔스닷컴

 

deg.kr

 

[일본 4박5일] 후쿠오카-히타-벳푸-유후인⛩️

♣표시는 계획에서 변동된 일정입니다. [출발전 확인 & 준비물] 물 / 간식 / 일본입국서류 QR코드 / 여권 / 사진 / 국제운전면허증 / 와이파이 수령확인 / 상비약 / SC카드 / 씨티카드 / 돼지코 / 와이

geotv.tistory.com

 

벳푸 유메타운에서 일본마트 물가확인-산토리위스키/란도셀/포켓몬카레

7년전에 왔던 벳푸 유메타운 그때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아왔어요~ 어린이용 카트도 그대로네요 😍 이제는 럭키한테 너무 작아졌지만 그래도 아직 좋은지 몸을 구겨넣네요 😆 저녁에

geotv.tistory.com

반응형
Comments